봉지라면의 봉지 속 이야기

BongjiNoodle's Packet Inside Story

나의 진솔담백한 이야기
반응형

2018/06 4

페리오 46cm 마우스스프레이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6월 9일 페리오 46센티미터 마우스 스프레이 롱래스팅쿨민트 (구강 청결 스프레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강 청결 스프레이를 소개하려합니다. 요새 학교에서 동아리 시간에 활동하는 것이 좀 많아서 바쁜 관계로 양치를 못해서 빠르게 해결할 가글을 사용하려다가 주머니에 넣고 들고 다닐만한 것이 필요한 것 같아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포장이 되어 있던 모습입니다. 뒷 모습입니다. 꺼내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닐은 제품보다 3분의 2가 더 큰 비닐에 담겨 있습니다. 꺼낸 모습입니다. PERIO l 페리오 숨결이 닿는 거리46cm 향균작용으로 구취제거 임상확인 뒷 모습입니다. PERIO l 페리오 숨결이 닿는 거리46cm 롱새트이쿨민트 l 오래가는 상쾌함구취제거 천연향균제 잔트 함유잔트의 향균 작용으로 페..

김해 고구려 탐방기

2018년 5월 8일 김해 고구려 (고깃집)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김해의 '고구려'라는 고깃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김해 지역에는 웬만한 사람들은 아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제가 부모님께 사 드리려고 학원을 빠지고 왔습니다. 고구려의 차림표입니다. 저는 '제주돼지'라고 적힌 부분의 음식만 시켰습니다. 우선 제일 기본적으로 오겹/항정/가브리 라고 적힌 것과, 나중에는 오겹살 두 개, 가브리살을 추가로 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이 정말 다양하고 비싼 반찬들도 꽤 있고 맛도 좋습니다. 고기가 다 구워지는 동안 먹으면 좋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고기입니다. 굽는 모습입니다. 중간에 뭔가가 있는데 저건 다 구워진 고기를 찍어먹는 장입니다. 된장? 청국장? 의 맛이 납니다...

부산 범태 옛날 손 짜장 탐방기

2018년 5월 7일 부산 범태 옛날 손 짜장 (중식집) 반갑습니다. 제가 원래 맛집 탐방 후 직후에 글을 써 두고 게재하는 식으로 진행을 했는데요, 요즘 학업 때문에 바빠져서 그러기 힘들어 지기 때문에, 이번 글부터는 모든 후기에는 먹을 당시의 느낀 맛을 그대로 적어서 게재할 때 참고하여 서술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쓸 글의 맛집은 다소 실망을 한 음식점입니다.. 제 부모님의 친구 분께서 추천한 맛집인데요, 처음에는 제가 가지 않고 부모님과 그 친구 분만 드시고 왔는데 그냥 짜장면 두 개 시켰는데 면이 쫄깃하고 맛있다고 하셔서 잔뜩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서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나오면 포장마차 밀집 지역 앞에 있습니다. 건물이 약간 오래되어 보이죠? 이런 집이 오히려 더 맛있을 것이다 하는 생각을 품..

산본제분 우마카로 중화소바 쿄카이돈코츠쇼유 라면 (야마모토 세훈 우마카로 추카소바 쿄카이돈코츠쇼유)개봉기 및 시식 후기

2018년 6월 3일 야마모토 세훈 우마카로 추카소바 쿄카이 돈코츠쇼유 (컵라면) 반갑습니다. 오랜만입니다. 예전에도 한 번 일본식 라면을 올렸는데요, 이번 시간은 두 번째로 하는 일본식 라면의 후기가 되겠습니다. 저번 라멘 후기는 [오목 불의나라 구마모토 돈코츠 라면 (이츠키 히노쿠니 구마모토 돈코츠 라멘) 개봉기 및 시식 후기]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글은 전에 진주에 갔다 오면서 구매한 일본 라면입니다. 쿄카이돈코츠쇼유라면이라고 되어 있던데 어패류+돼지고기+간장으로 된 라면인 듯 합니다. 5월 3일에 촬영 한 사진입니다. 안 팔려서 그런지 할인판매 중이던 것을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이 비쌉니다. ウマか ろ~旨華楼シリーズ しつかり コシ麺!! 中華そば 魚介豚骨醤油かつおダシの効いた 熱湯3分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