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라면의 봉지 속 이야기

BongjiNoodle's Packet Inside Story

나의 진솔담백한 이야기
반응형

2018/05 11

김해 조방낙지 찜 탐방기

2018년 4월 27일 김해 조방낙지 찜 (낙지집) 반갑습니다! 내일은 경남 진주시에서 개최하는 수학 축제에 참가하기 위해서 오전 6시 50분에 집을 나가야 해서 급하게 쓰러 들어왔습니다! 이번에 쓰게 될 글은 김해 조방낙지 찜 집입니다. 우선 김해에서 꽤 유명한 수타 자장면 집 사장님이 같은 집에서 운영하는 곳이라고 속는 셈 치고 한번 가 보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처음 가게 되었는데요, 가게 이름 그대로 조방낙지 '찜'이기 때문에 찜 요리 전문점이고, 대표 음식은 낙지해물찜입니다. 저는 낙곱새라는 음식을 먹었는데요, 낙곱새는 낙지, 곱창, 새우를 합쳐서 줄인 말로, 앞에서 말한 세가지 재료를 주 재료로 한 볶음 요리입니다. 이 글을 쓰기 전에 두 번을 갔다가 왔는데요, 처음에 갔을 때는 조언대로 가서..

무인양품 볼펜, 펜 홀더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5월 22일 無印良品(MUJI) 육각 겔 잉크, 지워지는 볼펜, 펜 홀더 (볼펜, 펜 홀더) 반갑습니다. 방금까지 글을 쓰다가 지워져서 다시 쓰고 있는 봉지 라면입니다. 정말 화가 나게 어떤 인터넷 단축키가 눌러졌는지 갑자기 무슨 스크립트가 뜨더니 꺼져버려서 다시 키니 쓴 글이 다 지워지고 없습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다시 쓰려고 합니다. 20분 동안 정성 들여 쓴 내 글이.. 저번에 무인양품 볼펜을 구매하여 사용 한 적이 있는데요, 볼펜 성능이 꽤나 괜찮은 것 같아서 재 구매를 하였습니다. 물론 똑같은 제품이 아니고 이번엔 약간 다른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저번에 무인양품에서 구매한 것은 빨강 육각 볼펜 두 자루와 필통을 하나 샀는데요, 그 중 빨강 육각 볼펜은 드디어 하나 다 써갑니다. 30..

6차 초대장 배포 (완료)

2018년 ‎5월 ‎20일 6차 초대장 배포 (완료) 반갑습니다. 오늘은 약속대로 초대장 추첨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총 26명의 댓글이 있었으며 신청자는 총 26명, 조건을 충족하신 분 23명이 계십니다. 그 중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신 분들은 모두 오답자이며, 한 분은 아예 답을 적지 않으셨습니다. 하지만 예상한 답보다는 얼핏 맞추신 정도의 답을 서술해주셨기 때문에 답을 적지 않으신 분을 제외한 모두의 답을 정답으로 인정하고 진행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퀴즈의 정답은 [3개(한쌍 또는 두쌍, 4개 정답 인정)]가 되겠습니다. 뭐 대충 비슷하신 분도 인정해드렸습니다. 배송사에서 잘못 보낸 것인지 이상하게 보내서 어려웠을 것인데, 힌트에서 사진에 제시된 개수를 말씀 드렸습니다. 시작하기 앞서서, 신청을 해 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2018년 5월 20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히가시노 게이고 , 양윤옥 옮김 , 현대문학)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책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일본의 유명한 추리 소설 소설가인 '히가시노 게이고'의 책입니다. 이 책 역시 장르는 추리 소설이며, 작년부터 베스트셀러에서 현재까지 베스트셀러의 소설 부문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제일 처음 구매하고 촬영한 사진입니다. 2018년 2월에 영화화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만큼 인기가 있는 책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뒷 모습입니다. 옆 모습입니다. 겉 표지입니다. 표지의 뒷 모습입니다. 여기 표지 안쪽에는 작가의 소개가 되어 있는데요, '일본을 대표하는 소설가이자 최고의 베스트 셀러 작가.' 라고 표현이 되어 있습니다. 표지입니다. 책의 종이가 상당..

무아스 화이트 미니 LED 시계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5월 19일 무아스 화이트 미니 LED 시계 (시계)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좀 특별한 시계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전자 시계인데요, 깨끗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무아스의 시계입니다. 약 2만원 되는 가격으로 구매를 하였는데요 집의 침실의 시계가 고장이 나서 하나 두려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2018년 3월 18일에 촬영한 사진으로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제일 처음 사게 되면 이런 상자에 들어 있습니다. 일렉트로 마트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무아스 홈페이지 주소로 들어가 보니 홈플러스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윗 면입니다. 뒷 면입니다. Function :자동 시간 기억 기능 12/24h 시간설정알람 설정스누즈 기능 (5~60분까지 설정 가능 / 기본설정 : 5분)야간자동밝기조절 기능 (기..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초대장 배포 신청 (마감)

2018년 5월 19일 초대장 배포 신청 (마감) 반갑습니다. 올해 첫 초대장 배포가 있겠습니다. 작년에 남았던 5장이 있었는데요, 한 장은 안타깝게도 제가 따로 사용할 곳이 있어서 4장으로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올해를 시작으로 이제 초대장도 아껴두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활발히 좀 초대장의 이동이 되었으면 하는 티스토리의 바람이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초대장이 이제 날짜 제한이 걸려버렸습니다. 사용 기한이 정해졌다는 말이죠. 다행인지 불행인지는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아직 무기한 사용 가능한 초대장 5장이 남아 있고 이제 다 떠나 보낼 생각입니다. 제가 이걸 안 나눠드려서 그런지 초대장을 더 안주더군요 :) 다른 많은 분들도 계속 제 일반 게시글에 비밀 댓글로 요청 하시기도 하셔서 지금 올해 첫 초대장..

스카이디지탈 키보드 높낮이 받침대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5월 13일 스카이디지탈 키보드 높낮이 받침대 NKEY-K2/T2 (자판 받침대) 이번에는 제가 저번에 소개한 스카이디지탈의 NKEY-K2 키보드라는 제품의 높낮이 받침대를 소개할까 합니다.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왼쪽 시프트 키가 잘 안 눌러져서 세게 치다가 높낮이 받침대 하나가 사망하셨습니다. :( 그래서 높낮이 받침대를 안 쓰면 너무 불편할 것 같아서 부서진 높낮이 받침대를 접착제로 붙이려고 하였으나 한쪽 받침대가 키보드 안에 들어가서 고치지 못한 바람에 그냥 구매를 하였습니다. 제품 가격보다 배송비가 더 비싸게 말이죠. 사진은 3월 10날 촬영을 하였습니다. 해당 키보드는 [스카이 디지탈 NKEY-K2 개봉기 (1)]과 [스카이 디지탈 NKEY-K2 개봉기 (2) 및 사용 후기]를 참고하..

부산 맛송송 면집 탐방기

2018년 2월 18일 부산 맛송송 면집 (국수,밥집) 반갑습니다! 이번 글이 이제 블로그의 150번째의 글인 동시에, 개봉기 및 후기의 총 100번째 되는 글입니다! 찾아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이번에는 부산의 관광지 밀집 지역인 남포동의 음식점인데요, 이런 관광지에서는 많은 돈이 쓰이게 되는데요, 이런 지역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고 푸짐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오늘 한번 소개해 볼까 합니다! 네이버에서는 셀프 조리가 재미있는 남포동 혼밥으로 표현이 되어 있습니다. 쓸쓸하게 혼자가서 드셨는지는 모르겠지만 가게 내에 혼자 드시는 곳이 있기는 합니다. 그리고 4인 식탁도 있지요. 저는 짬뽕 육수를 시켰습니다. 7,500원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끓지 않고 냄비째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호신용 너클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5월 12일 호신용 너클 (너클) 이번 시간에는 너클을 소개하도록 하려고 하는데요, 호신용 너클인데 취미는 아니지만 취미 카테고리가 제일 적합한 카테고리인 것 같아서 취미로 분류를 하였습니다. 제가 쓰려고 구매한 것은 아닌데요, 제 친구가 전에 졸업하고 같이 놀러 갔는데 누가 자꾸 시비를 걸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친구가 블로그에 올려도 된다고 해서 제가 먼저 게재를 위해 사용을 하였습니다. 사진은 2월 9일에 촬영되었습니다. 우수 고객 상품 - 당일 배송 필수 라고 적혀있군요.. 한진택배에서 원래 이렇게 만들어서 주는건지 구매한 사이트에서 이렇게 해 주신건지는 모르겠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이걸 써주셔서 그런지 하루 만에 도착한 제품입니다. 제품 코드는 kn213인 것 같습니다. 검은 색상으..

신선도원 멸치맛 쌀국수 개봉기 및 시식 후기

2018년 5월 12일 新仙桃園 멸치맛 쌀국수 (쌀국수) 반갑습니다. 오늘은 또 다른 쌀국수 컵면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번 제품은 신선도원에서 만들어진 멸치맛 쌀국수인데요, 잔치국수와 맛이 비슷할 거라 생각하고 구매하였습니다. 사진은 1월 28일 촬영을 하였고 아직 먹고 있는 중입니다. 이렇게 박스에 넣어서 판매가 되고 있던데요, 6개입으로 판매중입니다. 앞 면입니다. 新仙桃園 신선도원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끓는 물에 4분 OK! 멸치맛 쌀국수Rice NoodleAnchovy Flavour 면 중 쌀가루 50% 함유 전자렌지 조리불가 즉석 4분 OK 아침식사 쌀국수 6개입 총 중량 : 348g(1,290 kcal) 면 중 쌀가루 50% 함유스프 중 멸치다시분말 4.17% 함유청정원 베트남식 쌀국수 시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