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라면의 봉지 속 이야기

BongjiNoodle's Packet Inside Story

나의 진솔담백한 이야기
반응형

2018/01 31

작은 전시회 - 주방용품

2018년 1월 30일 작은 전시회 - 주방용품 반갑습니다. 오늘은 작은 전시회를 열어 볼 까 합니다. 첫 전시회인데요, 주제는 '주방용품'입니다. 주최는.. 제 엄마구요, 냄비 같은 조리 기구들에 대해 전시를 하겠습니다. 우선 르크루제 냄비들 입니다. 크기는 다 다릅니다. 조금 써서 그런가 손잡이가 약간 닳았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르크루제 제품입니다. 일단 보이는 대로 꺼낸 모든 제품들입니다. 소개를 한 제품들도, 아닌 제품들도 많이 나와 있습니다. 프라이팬들도 있습니다. 스타우브 냄비들입니다. 어제 올린 냄비도 보입니다. 조금 가까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꺼내보면 더 많은 냄비들이 있겠지만.. 저의 블로그에 게재한 주방 기구들을 위주로 촬영한 사진들이라 약간 적게도 보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

취미/취미 2018.01.30

스타우브 라이스 꼬꼬떼 블랙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1월 29일 STAUB 라이스 꼬꼬떼 블랙 개봉기 및 사용 후기 반갑습니다. 1월 9일날 촬영한 사진입니다. 온지 얼마 안되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목각 인형과 같이 왔습니다. 택배 배송이 집에 사람도 없는데 경비실에 맡겨달라는 글을 보고도 집 앞에 두고 가셨더군요. 할인해서 7만원에 산 제품인데 상자조차 보지 못하고 도둑맞을 뻔 했습니다. 이웃들이 다 좋으신 분들이라 그렇진 않았지만요 :) 상자엔 이렇게 독수린지 학인지 그려져있고 스타우브 en France 라고 적혀있습니다. 불란서 제품이라고 친절히 적어놓았네요. 상자를 연 모습입니다. 에어캡(뽁뽁이)가 씌워져 있습니다. 뽁뽁이를 제거한 후 촬영한 모습입니다. 상자에는 뭐 쓸데없는 주요 제원이 있는데요, 넘기도록 하겠습니다. 반대편입니다. ..

목각인형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1월 28일 목각인형 14cm (목각인형) 오늘은 목각 인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건 받자마자 바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매우 기쁘게 받았습니다. 예상대로 2일만에 도착한 제품입니다. 택배가 올때에 별 문제는 없었나봅니다. 아래 모습입니다. 모서리에 약한 찍힌 느낌이 나는데 상관은 없습니다.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자를 열면 신문지가 들어 있습니다. 신문지를 꺼내보았습니다. 신문지 안에는 이렇게 모형 두 개가 뽁뽁이로 씌워져 있습니다. 꺼내보았습니다. 가로로 크게 촬영한 모습입니다. 위쪽은 이렇게 안 막혀서 그냥 바로 뺄 수 있습니다. 테이프를 떼고 풀어줬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껍데기 디자인이 엄청 촌스럽습니다. 중국산이라고 딱지가 붙어 있습니다. 싼 가격을 보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부산 더포킨 탐방기

2018년 1월 3일 부산 더포킨 탐방기 (국수집) 반갑습니다. 드디어 완벽한 2018년 첫 게시글입니다. 백화점에서 음식을 사 먹는 것은 가격이 비싸서 약간 꺼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찌어찌 해서 잘 찾아보면 가격은 저렴한데 양이 푸짐한 백화점 식당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런 음식점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로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의 '더포킨'입니다. 더포킨의 간판입니다. 적힌 것을 좀 자세하게 보도록 하겠습니다. 더포킨noodle & fried rice 더포킨 [휴게음식점]베트남인이 즐겨먹는 음식으로누들 및 라이스를 이용한 고단백 저칼로리 음식을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퓨전식으로 제공합니다.이용한인데 이요한이라 되어 있어서 수정하고 적었습니다. 위치는 야끼떼리아 옆에 있습니다. 음식이 나온 모습입니다. ..

김해 훌랄라 치킨 탐방기

2017년 8월 15일 , 2017년 12월 30일 ~ 31일 김해 훌랄라 치킨 (통닭집) 오랜만입니다. 하루 빠져 먹었는데 할 일이 엄청 남은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오늘은 2017년의 광복절과 2017년의 마지막의 전날과 마지막 날에 먹었던 훌랄라 치킨을 소개할까 합니다. 원래 그 전부터 올려야겠다고 생각은 많이 했는데, 제대로 된 사진이 몇 없어서 많이 늦어졌습니다. 훌랄라의 전체적인 모습인데요, 항상 가면 한 두 팀 씩 꼭 앉아 있습니다.. 음.. 집 거실에서 촬영한 사진인데요, 빛이 너무 밝아서 반사가 많이 되네요. 이러니 반사가 더 많이 되네요.. 흠 아무튼 훌랄라에서 포장해 온 닭들입니다. 왼쪽은 간장, 오른쪽은 마늘입니다. 메뉴 이름은 정확히는 기억이 안 나지만 맛은 확실합니다. 꺼내어 ..

부산 옵스 탐방기

2017년 12월 26일, 2018년 1월 1일 부산 OPS (제빵점) 반갑습니다. 이번 소개 할 곳은 OPS 빵집인데요, 카멜리아 오뜨점에 방문을 했습니다. 이 OPS는 타지 사람들은 처음 듣는 생소한 빵집 이름일텐데요,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국내에 존재하는 백화점을 제외한 OPS의 대부분의 지점들이 부산에만 있기 때문입니다. 천안에 가면 호두과자를 항상 사 오듯이 부산의 명물이라고 보실 수도 있겠습니다. 빵집 내부에서 사진 촬영은 사람도 많고 해서 촬영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래서 밖에서 보이는 빵집 사진을 찍었는데요, 이 사진 한 장 만 1월 1일날 촬영이 되었습니다. 오늘 올릴 글은 어찌 보면 시식 후기 일 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소개할 빵이 많아서 OPS 제빵점 탐방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모션 그래픽 디자인 강의 + 애프터 이펙트

2018년 1월 22일 모션 그래픽 디자인 강의 + 애프터 이펙트 (이수정 , 한빛미디어) 반갑습니다. 오늘은 카테고리를 또 하나 새로 만들었습니다. 이번에는 책에 대해 소개를 하기 위해서 '도서'라는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대체 몇 개의 도서 글을 올릴 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읽고 독후감 처럼 작성하는 것이 아니고 그냥 소개 식으로 작성하려 합니다. 우선 12월 25일 촬영을 하였습니다. 이 책은 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Adobe'사의 'After Effect(애프터 이펙트)'라는 프로그램의 영상 편집 강좌라고 보시면 됩니다. 책이 생각보다 두껍고, 그만큼 내용이 알차며 기초부터 소개가 잘 되어 있습니다. 우선 모션 그래픽 디자인 강의 라고 크게 적혀 있고 작게 + 애프터 이..

부산 페이웨이 탐방기

2017년 12월 24일 부산 PEIWEI (음식점) 반갑습니다. 오늘은 백화점 식당에 대한 글입니다. 부산 서면 롯데 백화점인데요, 내려 가시면 식당이 정말 많은데 이번 식당은 가성비 보다는 맛이 좋아 글을 올립니다. 이게 페이웨이 음식점이 발음이 이게 맞는가 싶어 검색을 해 보았는데 쭉 나오긴 하더군요. 보통 음식점과는 다르게 백화점에만 있는.. 그런 음식점인 것 같습니다. 어쨌건 올려보겠습니다. 식당의 전체 모습입니다. 뒤에도 자리 있고 반대편에도 자리 있고.. 뭐 여기 식당 자리 다 차면 다른 그냥 식당 공용 식탁에서 먹으면 되는 듯 합니다. 퇴식구에 식판 반납만 잘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비프 쌀국수' 한 그릇을 시켰습니다. 총 가격은 10,900원 입니다. 역시 백화점이라 가격이 다릅..

발렌티노 루디 VR6511 BK/BK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1월 21일 ValenTino Rudy VR6511 BK/BK (손목시계)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전에 고장 나고 남은 재고가 국내에 없어서 새로 바꿔 온 손목시계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우선 이게 그 전에 쓰던 시계 VR6511 BL/BL 인데요, 잘 보시면 시간을 바꾸는 쪽이 뜯겨 나가서 없더군요.. 촬영은 12월 18일 12시 53분에 하였습니다. 날짜가 잘 돌아가는 가 확인을 하기 위해 잠깐 봤는데 분명 12시 넘은 거 같은데 돌아가지 않고 그대로라 이상하게 여겨 시간을 봤더니 멈춰있더군요. 그래서 잘 둘러보니 저런 결함이.. 이 시계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발렌티노 루디 VR6511 BL/BL 개봉기 및 사용 후기]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텅 비었습니다. 휴고 보스 제품도 고..

부산 장수촌 24시간 순대/돼지국밥 탐방기

2018년 12월 23일, 31일 부산 장수촌 24시간 순대/돼지국밥 (음식점) 오늘 소개 할 곳은 바로 이곳. 부산 오시면 꼭 드셔야 할 음식 중의 하나 인 돼지국밥집인데요, 이 곳은 흔히 장수촌 돼지국밥이라고도 하며 국수가 무한 리필이고, 이 본점은 김치가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김해점, 사상점(본점) 등 많이 가봤는데 역시 다른 곳은 본점보다는 못하긴 합니다. 처음 이 맛집 탐방기를 올리게 될 때 부터 이 곳을 소개 해야겠다.. 생각만 하다가 먹는 데에 정신이 나가서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못 올렸는데 오늘 올리게 되네요. 사진부터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작년 마지막 날에 촬영한 사진입니다. 왼쪽 아래를 보시면 잡다한 첨가물 없고 사골 진국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바로 밑 유리를 보시면 직접 끓이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