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라면의 봉지 속 이야기

BongjiNoodle's Packet Inside Story

나의 진솔담백한 이야기
반응형

2017/07 12

여름 방학 블로그 계획

2017년 ‎7월 ‎31일 방학 블로그 계획 반갑습니다. 오랜만일테지요. 28일 (금), 29일 (토)까지 학원 캠프였구요, 오늘을 포함한 31, 1, 2일까지 또 휴가라 또 쉬게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의 뭐 다른 얘기긴 하지만 28일 29일은 함안 아라 청소년 수련원에 갔다가 왔고, 어젠 남해쪽을, 오늘과 내일은 지리산, 마지막은 부산 해운대로 빡빡한 일정이 잡혀있네요. 자.. 오늘은 방학 기간 동안 블로그 운영 계획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저번 7월 26일 수요일날 학교에서 방학을 하였구요, 22일간 동안의 계획입니다. 우선 주 당 글을 3개 이상! (쓰고 싶습니다...) 그리고 방학이다 보니 시간이 좀 많이 남지요. 그래서 조금 더 영양가 있는 글! 을 써보려고 합니다. 많이 힘들 것 같지만 방학이..

3차 초대장 배포 (완료)

2017년 ‎7월 ‎25일 3차 초대장 배포 (완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저께에 진행하던 초대장 배포를 받으신 분들을 안내합니다. 총 68의 댓글이 있었구요, 신청자 댓글 62개, 필자의 답글 4개, 중복된 댓글 2개로, 신청자는 총 62분이었구요, 그 중 7분만 선정하였습니다.. 이번엔 조건에 맞는 분 , 성실히 임해주신 분 7분을 선정하였구요, 그 중에서도 7분을 뽑아 초대장을 배포하였습니다.. 그리고 퀴즈의 정답은 [2017년 ‎6월 ‎24일 코끼리 세트 (보조 배터리)] 또는 [안녕하세요.] 가 되겠습니다. 대부분의 신청자 분들께서 이 답을 적지 않았다던지, 제목을 쓰신 분이 과반수였습니다. 하지만 분명 퀴즈 문제에서는 '본문'이라고 언급을 하였기에, 오답 처리를 하였습니다. 시작하기 앞서서, 신..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초대장 배포 신청 (마감)

2017년 ‎7월 ‎23일 초대장 배포 신청 (마감)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또 초대장이 나왔습니다! 이번엔 7장입니다. 티스토리, 감사합니다! 일단 초대장 배포는 이렇게 진행합니다! 먼저 '초대장이 무엇인가요?' 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흔히 아는 다음이나 네이버 등의 블로그는 계정이 있을 때 블로그를 바로 개설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티스토리는 이 '계정'을 생성할 때 '티스토리 초대장' 이라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기존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자 분들에게서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듯 계정을 만드는 일 이기 때문에 기존 이메일에 초대장을 받으셔야 하는데, 이 초대장은 나중에 아이디가 됩니다. 댓글에는 꼭 정확하게 초대장을 받을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세요. 초대장 신청 조건..

다이소 핸드폰액정 클리너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7년 7월 23일 다이소 핸드폰액정 클리너 (세정제) 반갑습니다. 오랜만이네요. 오랜만에 가까운 롯데마트에 구경가면서, 2층에 있는 다이소에 들러 구매한 제품인데요, 휴대전화에 기름 자국(?)이 자주 생겨서, 세정제를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천원입니다. 가격도 적당한 것 같아, 일단 실험 겸 구매 해 보았습니다. 짠. 어째, 가면 갈수록 마우스 패드도 더러워지는 것 같습니다. 다음엔 한번 마우스 패드도 청소해 보아야겠네요. \1,000 핸드폰액정클리너 SCREENCLEANER 향균 세정 깔끔한 세척과 살균!소중한 기기들을언제나 새것처럼 관리하세요 100ml앞 모습은 모던합니다. 사용상의 주의사항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여주세요.용도 외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사용 전 액정의 코팅이 벗겨지..

애드센스 PIN 번호 도착

2017년 7월 19일 애드센스 PIN 번호 도착 안녕하세요. 이번엔 좀 오래된 소식이지만 애드센스 PIN 번호가 도착하였는데, 개봉기를 가져 볼까 합니다. 취미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었는데, 취미이다 보니까 개봉기라 쓰기도 뭐.. 그렇고 해서 그냥 PIN번호 도착이라고 제목을 지었습니다. 이게 아마 제 기억으론 시험을 다 치고.. 딱 마지막 날 기쁘게 돌아오던 날에 우편함에 이게 들어있어서 더 기뻤던 것 같네요. 비가 오고 편지지도 좀 젖고 그랬지요.. 우편이 오는데 한 15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우선 시작하기 전에 이 우편이 날아오는 이유는, 제 실제 거주지를 확인하여 PIN번호를 입력하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이 절차를 끝내주면, 수익금을 받을 수 있는 지급 방법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하지..

취미/애드센스 2017.07.20

백설 치즈 크림 파스타 만들기

2017년 7월 15일 백설 치즈 크림 파스타 만들기 저번 시간에 [백설 치즈크림 파스타소스 개봉기 및 조리/시식 후기]를 올렸었지요. 이번엔 그것을 사용하여, 치즈 크림 파스타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일단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릅니다. 골고루 퍼지도록 합니다. 버터 투하 버터의 양 만큼 면을 넣어 먹겠습니다. 지글지글 고소하고 달달한 냄새가 올라옵니다. 어느 정도 녹았다 싶으면 미리 삶아둔 면을 프라이팬으로 옮깁니다. 면을 실수로 흘렸네요 ;; 자. 이제 소스를 준비합시다. 소스 투하! 그리고 섞습니다. 우유도 조금 넣어주면 좋습니다! (feat. MBP-서울우유 ) 집에 재료가 없어서 그냥 여기까지만 넣겠습니다 ㅜㅜ 오오 섞을 때 마다 좋은 향기가 납니다. 자 이제 통후추를 갈아 넣어줍시다. 솔솔 갈아주..

취미/요리 2017.07.15

백설 치즈크림 파스타소스 개봉기 및 조리/시식 후기

2017년 7월 15일 백설 치즈 크림 파스타 소스 (파스타 소스) 반갑습니다. 시험도 다 끝나고, 쉬면서 할 일도 다 하고 나니 블로그 글을 써야 된다는 것이 생각이 나서 어제부터 글을 쭉 써 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글은 6월 11일 날 이미 블로그에 올릴려고 찍은 사진을 사용하게 되었네요.. 아무래도 그때는 시험 기간이다 보니... 조금 많이 늦었네요. :( 자 서론이 길었습니다. 바로 시작 해 보지요. 백설 치즈크림 파스타 소스! 이마트에서 시식을 하길래 조금 먹어 봤는데 제 입맛에는 괜찮더라구요. 부모님은 느끼한 음식을 싫어해서 꺼려 하셨지만 구매를 하였습니다. 왼쪽 옆면입니다. 제품명 : 치즈 크림 파스타 소스식품의 유형 : 소스류(살균제품)내용량 : 350g원재료명 및 함량 : 정제수, 유크림..

카테고리 변경 안내

2017년 ‎7월 ‎15일 '운영 및 공지' 카테고리 변경 안내 (업데이트 내역)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젯밤부터 카테고리 부분이 바뀐 것에 대해 안내를 해 드릴려고 합니다. '공지' , '운영' 카테고리 부분을 합쳐서 '운영 및 공지'로 변경하였습니다. 제일 처음 '운영 공지'라고 하려 하다가 조금 어색한 것 같아서 '운영 및 공지'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취미' 카테고리에 '요리'가 생겼습니다. 이는 카테고리의 수를 최소화하여 복잡하게 찾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 기존 '공지' 카테고리가 있고 새로 생긴 '운영 공지' 카테고리 ▲ 기존 '공지' 카테고리의 게시글을 모두 '운영 공지'로 옮김 ▲ 새로 만든 '운영 공지'를 '운영 및 공지'로 이름 변경 ▲ 새 카테고리 항목인 '취미' - '요리' 생성 지..

J-SUIT J-05i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7년 7월 15일 J-SUIT J-05i (이어폰) 반갑습니다. 너무 오랜만이지요? 이번엔 새로 산 이어폰에 대해 소개 해 볼까 합니다. 저번 주말에 거제도 KT 수련관에 갔었는데요, 거제도에 가서 학교에서 내준 조별 과제를 할려고 노트북은 챙겼는데, 전화를 하려면 이어폰이 필요한데 이어폰을 챙기지 않는 바람에 급하게 마트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다행인지는 모르겠으나 첫날엔 비가 와서 하루 종일 숙소에 있어서, 하고 싶은 일이 대부분 가능했습니다. 짠. 앞 모습입니다. 어디 마땅히 놓고 찍을 곳이 없어서 땅바닥에 놓고 촬영하였습니다. 앞 장은 딱지를 제외하고 나서, 전부 짜증 나는 영어입니다. 앞 모습의 윗 모습입니다. J SUIT COLORFULSOUND Compatible with all 3.5mm..

CJ 제일제당 왕빠오즈 개봉기 및 시식 후기

2017년 7월 2일 CJ 제일제당 CJ 왕빠오즈 (왕만두) 안녕하세요. 오늘은 CJ 제일제당의 왕빠오즈를 소개 해 보겠습니다. 우선 빠오즈.. 한국에서는 생소한 이름입니다. 빠오즈는 일단 '중국식 고기 만두 (包子)' 인데요 실제로는 '중국 찐빵' 입니다. 겉보기엔 꼭 만두처럼 생겨서 한국에서는 만두로 이름이 났지요. 자. 바로 이것입니다. 대충 만져보니 한 개 분량인 것 같습니다. 일단 포장 자체에서 중국 풍이 납니다. 윗부분 입니다. 왼쪽에는 CJ 로고와 아래에 CHEILJEDANG 이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는 찜통 안에 찜통만한 찐만두 같은 것이 있고, '오리지널 딤섬 빠오즈' 라는 도장도 찍혀 있습니다. 중간 부분 및 아랫 부분입니다. 폭신한 왕만두왕빠오즈 전자레인지 1분으로 따끈한 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