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라면의 봉지 속 이야기

BongjiNoodle's Packet Inside Story

나의 진솔담백한 이야기
반응형

2017/08 7

미쓰비시 유니 알파 겔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7년 ‎8월 ‎27일 UNI MITSUBISHI PENCIL a gel (샤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저번에 말씀 드렸듯이, 이번엔 상품으로 받았던 샤프에 대한 개봉기 및 사용 후기를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미쓰비시라는 곳에서 나왔는데, 이 이름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미쓰비시 유니의 알파 겔 샤프입니다. 일단 시작하기 전 대충 이 샤프에 설명한다면, 뭐 샤프를 쓰면 360도로 샤프 심이 쓸 때 마다 회전을 하는데요, 약 1년 전 쯤에 유튜브 채널 '프리모'에서 이 제품을 한번 봤었습니다. 가격이 좀 많이 쎄더군요. 그 뒤로 잊은 지 오랜데, 그 제품을 제가 학교에서 얻게 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유튜브 채널 설명을 보면 전에는 가격이 3만원이었다고 하는군요. 학교 선생님과 공부를 잘하는 ..

파인윈드 캐릭터 핸드 선풍기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7년 ‎8월 ‎26일 Finewind Bear Hand ELECTRIC FAN (휴대용 선풍기) 반갑습니다. 전에 2학기 블로그 계획에 말씀 드렸던 것처럼 최우수상으로 받은 물건 중 선풍기부터 소개 해 볼까 합니다. 방학 전 '흡연 예방 문예 대회'때 글쓰기를 하고, 심사위원 눈에는 좋게 보였는지 좋은 제품을 두 가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두 가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운 좋게도 오래된 샤프가 뚜껑이 헐거워져서, 곧 바꿔야 될 처지였는데, 샤프도 받게 되었네요. 하지만 오늘은 휴대용 선풍기부터 확인 해 보겠습니다. 일단, 제품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아 미리 말을 안 했는데, 오늘은 마우스 패드가 전보다 깨끗하죠? 이제 사진이 좀 깨끗하게 나오는 것 같네요. \ 9600 표준 5PIN 충전식96..

2학기 블로그 계획

2017년 ‎8월 ‎26일 2학기 블로그 계획 정말 정말 오랜만이네요! 드디어 저희 학교는 개학을 했습니다...!!(실제론 2017년 8월 18일이 개학식이었지만.. 개학하고 등교 준비하는 과정에서 어쩌고 저쩌고..) 일단 먼저 알려 드릴 점은 전에 말했던 여름 방학 계획은 처참히 실패로 돌아갔고.. 그 동안 학원 과제물을 한다던지 ....라는 합리화 뭐.. 안 온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뭐 대충 얘기하면 사실 전에 소니 이어폰 올렸을 때, 다른 제품들도 있었는데 제가 아직 귀찮아서 올리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거 말고도 올릴게 더 생겼는데.. 방학 전에 학교에서 흡연 예방 문예 대회를 하고, 최우수상을 받았는데, 상품으로 미니 선풍기랑 어떤 샤프를 받았습니다. 아까 말한 귀찮아서 올리지 않은 제품 ..

소니 MDR-EX15AP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7년 ‎8월 ‎12일 SONY MDR-EX15AP (이어폰) 오늘은 이어폰을 소개 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소니 제품입니다. 오랜만에 소니 제품군을 소개하는군요. 오늘은 이어폰인데요, 저번에 쓰던 이어폰 한쪽이 사망하셔서... 이어폰은 보관이 조금만 서툴러도, 고장나기 십상이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자 제품 사진부터 보도록 하지요. MDAR-EX15AP입니다. 안의 실 제품이 훤히 보이도록 투명한 재질의 케이스입니다. FOR SMARTPHONES / 智能手机使用COMFORTABLE FIT / 佩戴舒造 STEREO HEADPHONES立体声耳机 MDR-EX15AP (전화기) Noise Isolation SONY 왼쪽 위는 반짝이는 정품 딱지가 붙어 있습니다. 왼쪽에 붙어 있는 정품 스티커입니다. MUSI..

인텍스 더블 퀵 I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7년 8월 10일 INTEX DOUBLE QUICK I (공기 주입기) 반갑습니다. 오늘은 피서철은 지났지만 피서 아이템을 소개 해 볼까 합니다! 저도 피서철 다 지나서 구매 한 물건이라 어쩔수 없습니다 ㅜㅜ 2018년에 확인 해 보시길.. :D 오늘의 제품입니다. 세로로 너무 길어서 넓게 찍었습니다. INTEX 오른쪽 상단에 인텍스 로고가 있습니다. 상자에 있는 제품 모습입니다. ±29cm (11 1/2'') ! 옆 모습입니다. 튜브에 공기를 주입을 하고 있고, 그 옆은 풀장? 같은 곳에 공기를 주입하는 사진이 있습니다. 그 옆에는 주의가 있습니다. WARNING: USE ONLY UNDER COMPETENT SUPERVISION.ATTENTION ! A NUTILISER QUE SOUS SURV..

기타 스트랩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7년 8월 9일 GUITAR STRAP (기타 스트랩)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타 멜빵으로도 불리는 기타 스트랩에 대한 개봉기 및 사용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전에는 선 스틱을 올렸었지요. 근데 원래 이 기타 스트랩부터 올려야 했었는데 바빠서 순서가 뒤죽박죽이 되어버렸습니다. 어쨋든 시작하겠습니다. 자! 오늘의 주인공이 등장하였습니다. 정확한 이름이 따로 있지 않아서 제목도 그냥 명칭으로 적었습니다. 가격부터 말하자면 단돈 5,000원입니다! 그래서 상호명이 없는건가. 스트랩 치고 싼 편인 것 같습니다. 비싼 것은 몇 만원 하겠지요. 紙 NYLON GUITAR STRAPFOR ACOUSTIC GUITAR,ELECTRIC GUITAR/BASS NO. 한자로 '종이 지'가 적혀있습니다. 재활용 기호처럼 생..

메디힐 멜라킬 선스틱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7년 8월 4일 MEDI HEAL MelaKill SunStick (선스틱) 반갑습니다. 이번엔 멜라킬 선스틱에 대해 개봉기 및 사용 후기를 올려 볼 까 합니다. 이번 여름은 매우 덥고 햇빛도 너무 강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너무 더워서 친구들과 해운대로 피서가려고 했는데, 선크림을 챙겨야 하는데 저는 선크림을 안 발라서 없더군요.. 그래서 사러 가야하는데 시간이 없어서 약국에 들러, 선스틱을 하나 구매하고 바로 해운대로 출발하였습니다. 짠. 오늘의 주인공이 등장했습니다. 일단 가격부터 말하지요! 2만원 입니다.가격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그냥 샀는데 많이 안 쓸건데.. 비싼 것 같아요. 쓸데없이 조금 큰 판때기에다가 붙어 져 있구요, 판때기가 잘 안 구부러지도록 되어있습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