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라면의 봉지 속 이야기

BongjiNoodle's Packet Inside Story

나의 진솔담백한 이야기
반응형

2017/06 8

스킨교체 안내

2017년 ‎6월 ‎24일 Material T Mark 5 스킨 교체 안내 (업데이트 내역)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의 개편을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바뀐 점은 '뭐하라'님의 'Material T Mark 3' 스킨에서 'Material T Mark 5' 스킨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는 방문자 분들이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스킨을 변경 하였습니다. ▲ 기존 Material T Mark 3 스킨 적용 때 ▲ 새로운 Material T Mark 5 스킨 적용 때 앞으로도 계속 독자 분들이 더욱 더 편리하도록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성 갤럭시 S8 플러스 개봉기 (3) 및 사용 후기

2017년 ‎6월 ‎17일 SAMSUNG GALAXY S8+ Coral Blue (스마트폰) 반갑습니다. 이번 글은 갤럭시 S8+의 마지막 개봉기가 되겠습니다. 저번 시간에는 삼성 갤럭시 S8+의 대충 모습을 보았었지요. [ 참고 자료 : 삼성 갤럭시 S8 플러스 개봉기 (2) Mode에서 On/Off 설정 가능합니다. 조명, 주변상황, 초점 및 기타 환경적 요인에 의해 카메라를 통한 대상 인식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유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장소 : 랜드마크 및 주변위치 정보 검색을 위해 사용자의 이미지와 위치정보가 삼성으로 전송됩니다. 계속하시면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에 동의하게 됩니다. 랜드마크를 인식할 수 없는 경우 Foursquare는 귀하의 위치정보를 활용하여 주변 정보를 제공합니..

삼성 갤럭시 S8 플러스 개봉기 (2)

2017년 ‎6월 ‎12일 SAMSUNG GALAXY S8+ Coral Blue (스마트폰) 반갑습니다. 오늘도 삼성 전자에서 출시한 갤럭시 S8 플러스에 대한 개봉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원래 오늘 글을 쓰러 올 생각이 없었습니다. 시험 기간이기도 하고 전에 쓰던 삼성 갤럭시 노트 4의 자료를 빼내어 옮겨야 하는 데 휴대전화 배터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꾸 꺼져서 다시 충전하고 옮기는 중인데... 아직 시간이 남아서 블로그에 들어왔습니다. 시험이 6월 29일 인가? 그때부터 4일 간 시험을 치는 기간인데요, 주말이 끼여있어서 그 6일 동안에는 블로그를 관리하러 아예 못 올 것 같습니다. 시험 보기 한 달 전인 지금도 들어올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저번 시간에는 개봉기와 함께 외관을 한번 둘러..

삼성 갤럭시 S8 플러스 개봉기 (1)

2017년 ‎6월 ‎11일 SAMSUNG GALAXY S8+ Coral Blue (스마트폰) 반갑습니다. 이번엔 삼성 S8+에 대해 소개 해 볼까 합니다. 5월 28일 이었던가.. 그 즈음에 삼성 S8과 S8+가 출시되었지요. 원래 바꿀 생각은 없었지만 원래 쓰던 삼성 갤럭시 노트 4가 한 2년 쯤 쓰니까 배터리가 광탈당함과 동시에 속도가 매우 느려지는 덕에 휴대전화를 새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미리 한번 사진부터 올리고 시작하겠습니다 :) 일단 택배로 받았는데요, 확인한다고 한번 뜯고 촬영하였습니다. KT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뭔가 푸짐하게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왼쪽부터 휴대폰 케이스 , 액정 필름 , 개통 안내문 , S8+ 와 유심 칩이 들어있습니다. 뽁뽁이라고도 불리지요. S8+가 에어 캡에 꽁꽁 ..

라미 사파리(비스타) 만년필 세척 및 잉크 교환 방법

2017년 6월 6일 라미 사파리(비스타) 만년필 세척 및 잉크 교환 방법 반갑습니다. 오늘은 카테고리 정리 좀 하고 왔습니다. 이번에 카테고리들을 좀 정리하여 간결하게 만들었는데, 이 글을 넣을 곳 이름을 정하기가 힘들어서 그냥취미 - 그림 에 편입하였습니다 :D 그리고 이번 글부터 게시하는 모든 게시글을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기본 제공하는 고딕체 12pt로 게시하기로 하였습니다.블로그 글을 계속 게시 한 후 결정한 방안이고요, 특별한 일 없으면 후에 모든 글을 다 이렇게 써 볼 계획입니다. 이번엔 라미 사파리(비스타) 만년필의 세척 및 잉크 교환 방법을 알려 드릴려고 하는데요, 글을 시작하기 전에 이번 준비물은 라미 사파리(비스타) 만년필

취미/그림 2017.06.07

[P&I 2017을 가다] 1일차

2017년 4월 23일 [P&I 2017을 가다] 1일차 (서울) 작년에 한번 5월달이었던가? P&I 2016을 한번 갔었죠. 그 때 다 보지 못하고 당시 캠코더도 없었으니 제가 본 것들을 일일이 기록으로 남길수도 없었구요. 그 때에는 아마 캠코더를 살려고 부산부터 출발해 올라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 번엔 P&I를 간답시고 서울에서 구경을 많이 하고 촬영하려고 비행기 3일차를 끊게 되었습니다. 작년에는 KTX를 타고 가려다가 아빠가 시간이 남는 덕에 차를 타고 몇 시간을 고속도로에서 보냈었지요. 올해에는 시간이 없으셔서 KTX를 탈까 고속 버스를 탈까 했다가 저가항공이 있어서 비행기를 타고 가게 되었습니다. 비행기를 한번도 타 보지 못한 저에게는 모든것이 새로웠습니다. 어릴 때 한번 씩 공항이 어떻게..

여행/2017년 2017.06.05

2차 초대장 배포 (완료)

2017년 ‎6월 ‎4일 2차 초대장 배포 (완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에 진행하던 초대장 배포를 받으신 분들을 안내합니다. 총 30명의 신청자가 있었고 그중 8명만 선정을 하도록 하였습니다. 4명은 선착 , 남은 4명은 추첨을 진행하였습니다. 당첨자는 하리님 leferi0har**@gmail.com이성민님 smlee2**@gmail.com윤효궁님 yoongun**@naver.com비밀글님 kimmingi0**@naver.com하일님 hail**@hanmail.net익명님 angelsoy**@gmail.com김민혁님 kmh546**@naver.com야채종화생방실님 kk6983**@gmail.com 당첨자 분들께 축하 드립니다. 이 글이 게시 되기 전 초대장이 전송 되었습니다. 모두 좋은 블로거 분들이 되..

오목 불의나라 구마모토 돈코츠 라면 (이츠키 히노쿠니 구마모토 돈코츠 라멘) 개봉기 및 시식 후기

2017년 ‎6월 ‎1일 이츠키 히노쿠미 구마모토 돈코츠 라멘 (컵라면) 오늘은 메가마트를 돌아다니다가 일본식 컵라면을 판매하길래 하나 주워 담아 보았습니다. 요즘 공부하고 돌아오면 항상 배가 고픈데 야식으로 먹을 게 라면 만 한 것이 없습니다. 짜잔! 오늘의 주인공 등장입니다. '이츠키(五木)'사에서 만든 '불의 나라 구마모토(火の国 能一本)'입니다. 옆엔 거친 글씨로 '돈코츠 라멘(とんこつラメン)' 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돈코츠 라멘이라.. 무슨 맛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네이버의 도움을 받아보았습니다! とんこつラーメン돈코츠 라면 : 돼지 뼈를 우려낸 육수를 국물로 사용한 라면. 네. 그렇답니다. 이번엔 저기 적힌 글을 볼 생각인데요, 타이틀 왼쪽 초록색 틀 안에는 刻みチャ一シュ一 잘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