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라면의 봉지 속 이야기

BongjiNoodle's Packet Inside Story

나의 진솔담백한 이야기
반응형

2017/09 11

르크루제 스킬렛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7년 9월 24일 LE CREUSET 스킬렛 (무쇠 주물 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방 기구를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르크루제社의 스킬렛인데요, 무쇠 주물 팬입니다. 아무래도 무쇠다 보니 굉장히 무겁습니다. 처음 사면 이런 박스에 넣어 줍니다. 거의 제품과 꼭 맞게 줍니다. 집에 크기가 각각 다른 세 개의 스킬렛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크기를 대충 짐작 하실 수 있겠죠? 제일 왼쪽부터 크기순으로 되어 있으며,각각의 크기는 크기순으로(왼쪽부터) 16 / 20 / 23 cm 입니다. 그 중 제일 작은 것으로 제품을 보겠습니다. 일단 무쇠라서 약간 거칠고 무겁습니다. 그리고 가장자리가 매우 거칠게 되어있습니다. 윗부분에는 르크루제 로고가 곡선 형태로 있습니다. 양 옆에는 이렇게 기름을 따라 부을 수 ..

자연애벗 자연포 개봉기 및 시식 후기

2017년 9월 23일 자연애벗 자연포 (육포) 반갑습니다. 오늘은 예전 오래전에 찍어두었던, 육포를 올려보겠습니다! 휴대전화 바꾸기 전에 찍었던 사진이라 화질은 좀 좋지 않지만 소재가 떨어져서 일단 올려보겠습니다. 전체 모습입니다. 여러 팩으로 들어있어서 양이 적습니다. 축산물가공품의유형 : 건조저장육류/살균제품원료원산지 : 쇠고기85.47%(호주산)수퍼유산균발효액 0.85% 5無(생략) 자연애벗 BEEF JERKY쇠고기를 발효하여 만든자연포 2018.03.25 박순애 안전관리인증HACCP(생략) 발효특허(생략) 저지방 육포(생략) 생산물배상책임보험3억원15g (40 kcal)1회제공량(15g)기준일단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하였구요, 무슨 합성 보존료 등 여러가지 안 들어있습니다. 자연애벗 BEEF JE..

4차 초대장 배포 (완료)

2017년 ‎9월 ‎23일 4차 초대장 배포 (완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진행하던 초대장 배포를 받으신 분들을 안내합니다. 총 10개의 댓글이 있었구요, 신청자 댓글 10개, 필자의 답글 0개, 중복된 댓글 0개로, 신청자는 총 10분이었구요, 그 중 7분만 선정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번엔 조건에 맞는 분 , 성실히 임해주신 분 7분을 선정하여, 6분에게 방금 배포하고 한 분이 남았는데 다음 초대장 배포 때에 사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리고 퀴즈의 정답은 [오리지널 29화 中]가 되겠습니다. 뭐 대충 비슷하신 분도 인정해드렸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퀴즈 외에도 복사+붙여넣기 하시는 분들 때문에 아침에 예약 게재를 했구요, 결국 제 계획대로 되었습니다! 이번엔 신청자도 적었을 뿐더러 퀴즈 정답자 비율이..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초대장 배포 신청 (마감)

2017년 ‎9월 ‎21일 초대장 배포 신청 (마감) 반갑습니다. 저번 달에는 받지 못한 초대장을 이번 달에는 받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감사합니다! 솔직히 이번 달이 저번 달보다 글이 부실했던 것 같은데.. 어쨋거나 본론부터 소개 하겠습니다. 이번 초대장은 7장이구요, 일단 초대장 배포는 이렇게 진행합니다! 먼저 '초대장이 무엇인가요?' 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흔히 아는 다음이나 네이버 등의 블로그는 계정이 있을 때 블로그를 바로 개설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티스토리는 이 '계정'을 생성할 때 '티스토리 초대장' 이라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기존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자 분들에게서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듯 계정을 만드는 일 이기 때문에 기존 이메일에 초대장을 받으셔..

엠지텍 COUP 플러스 개봉기 (2) 및 사용 후기

2017년 9월 17일 MGTEC COUP Plus (외장 하드디스크) 오늘은 전에 올리던 1부[엠지텍 COUP 플러스 개봉기(1)]를 이어 2부를 올리겠습니다. 외장 하드디스크 본체 모습입니다. 크기에 비해 생각보다 가볍습니다. 윗부분은 열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포장이 매우 잘 되어 있습니다. 뜯어 보겠습니다. 쫙 꺼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윗 부분입니다. 점등 칸이 있습니다. 중간과 아랫부분입니다. 중간엔 COUP Plus 라고 적혀있고 간단한 디자인으로, 홈이 파져 있습니다. COUP Plus 로고만 확대해서 촬영하였습니다. 자세히 보면 사선으로 줄이 있습니다. 옆 모습입니다. 양 끝에는 위,아래로 나사가 있습니다. 아랫 부분입니다. 반대편 옆 부분입니다. 윗부분입니다..

엠지텍 COUP 플러스 개봉기 (1)

2017년 9월 16일 MGTEC COUP Plus (외장 하드디스크) 반갑습니다. 요새 시험 준비 기간이라 블로그 관리에 소홀한 점 사과드리고, 이번에는 외장 하드를 소개 해 보겠습니다. 이번 게시글은 사진이 너무 많은 관계로 1부와 2부로 나누겠습니다. 제가 쓰던 FDR-AXP55가 용량이 전부 차서 원래 사용하던 LG XPRESS XE1 USB 3.0 500GB라는 외장하드의 용량이 전부 다 차서,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직접 산 것은 아니고, 아버지가 사주셨는데 원래 돈을 좀 모아서 4테라 짜리를 사려고 하다가 말없이 2테라 짜리를 사주셔서 받았습니다. 가격은.. 제가 산 것이 아니라 잘 모르겠는데요, 검색을 해 보니 약 11만원 정도 하더군요. 제품 사진부터 공개합니다. 제품 상자 열기..

노브랜드 스마트 미용티슈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7년 9월 9일 No Brand Smart Facial Tissue (휴대용 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노브랜드 제품입니다. 요즘은 환절기가 되면서 밤낮 일교차가 심해져, 감기나 가을만 되면 찾아오는 비염 때문에라도 일상 생활에서 휴지가 원래 필요하지만 없으면 매우 불편하죠. 요즘 콧물이 자꾸 나와, 주유소 같은 곳에서 주는 휴대용 휴지를 쓰는데 너무 거칠어서 코에 무리가 많이 가서 휴지를 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노브랜드의 휴대용 휴지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총 세 개로 이루어 져 있습니다. No Brand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최적의 소재와 제조방법을 찾아가장 최저의 가격대를 만드는 것 이것이 노브랜드의 이념과 철학당신이 스마트 컨슈머가 되는 길 스마트 미용티슈Smart Facial ..

김해 천하 왕소금구이 탐방기

2017년 ‎9월 ‎9일 경상남도 김해시 천하 왕소금구이 (고깃집) 맛집 첫 번째 소개 글입니다. 가족끼리 외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녁 약 8시 쯤에 밖을 돌아 다녀보니, 이런 저런 음식점이 있었는데 새로 생긴 이 '천하 왕소금구이'라고 적힌 간판이 보였고, 고기 특유의 향이 깊게 나길래 얼른 들어가 보았습니다. 식당 내부입니다.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해서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사진이 약간 흐린 듯 해서 한 장 더 찍었습니다. 반대편은 열린 유리창 밖으로 하천에서 물 흐르는 소리와 깨끗한 공기가 출입합니다. 자동차 소음은 보너스 자 기본 반찬들입니다. 반찬들의 양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기름장은 없고 그냥 찍어먹는 소금만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이 반찬들 중 백김치? 동치미? 아무튼..

카테고리 변경 안내

2017년 ‎9월 ‎9일 '맛집' 카테고리 변경 안내 (갱신 내역) 반갑습니다. 오랜만입니다. 전에 말씀 드렸듯이 시험 준비 기간이 시작되었고, 또 시간이 부족하게 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번 변경내역은 '개봉기 및 후기' 내 카테고리 '맛집' 카테고리를 생성하였습니다. 원래 '여행'카테고리에 편입하려다, 맛집에 대한 글을 쓰게 되면 음식의 맛을 평가하는 후기 글이 될 것 같아서 '개봉기 및 후기'에 생성한 것입니다. 제 블로그에서 게재하는 탐방기는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글로 쓸 계획은 없기 때문에 그냥 평범한 사람이 쓴 글로, 이때까지 그렇게 해 왔듯이 그냥 솔직하게 제 생각을 담아 낼 생각입니다. 카테고리를 추가한 이유는 블로그의 컨텐츠를 조금 더 확장시켜야겠다는 생각으로 확장을 하였습니다. ..

기타 스트랩 장착 방법

2017년 9월 2일 기타 스트랩 장착 방법 안녕하세요. 저어어어번에 제가 기타 스트랩 개봉기 및 사용 후기를 올렸었지요. 그리고 그 때, 제가 스트랩을 기타에 거는 방법도 추후에 알려드릴 것이라고 말했는데, (솔직히 소재도 조금 떨어 지는 것 같아서.. ) 그것이 바로 오늘이 되었습니다. 기타 스트랩을 기타에 장착하는 방법은 정말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처음 하시는 분들이 잘못 연결하고, 잘못 연결하게 되면, 불편하기만 하고 뭐, 기타 스트랩이나 기타에 무리가 가기 때문에 이 글을 읽고 안전하게 쓰시라고 글을 올립니다. 우선, 제 기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보면, 평범하지 않은 기타입니다. 너무 오래되었기 때문이죠! 정말 정말 오래되었기 때문에, 넥도 휘고 뭐 상태가 별로 좋지 않습니다. 그리고 ..

취미/취미 2017.09.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