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라면의 봉지 속 이야기

BongjiNoodle's Packet Inside Story

나의 진솔담백한 이야기
반응형

2017/10 12

우유 새우 크림 파스타 만들기

2017년 10월 22일 우유로 만든 새우 크림 파스타 만들기 이번에는 크림 파스타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저번에는 치즈 크림을 사용하여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다르게 우유를 활용하여 만들어 보겠습니다. 요리를 잘하는 편이 아니라 서투른 점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자 이제 간단히 재료를 설명 해 드리겠습니다! 새우 양파다진 마늘파스타 면버터소금후추우유파마산 치즈 가루바질굵게 적은 것은 무조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강조하였습니다. 일단 새우 껍질을 까서 준비합니다. 양파도 썰어줍시다. 이렇게.. 이렇게 썰어줍시다. 자. 새우도 모두 준비되었습니다. 일단 파스타 면을 삶기 위해서 파스타 면을 준비 해 주세요. 그리고 투하 전 집에 남은 굵은 면을 사용하겠습니다. 전에 소개드린 스칼렛 주물 팬입니다. ..

취미/요리 2017.10.22

이마트 한컵에 망고 개봉기 및 시음 후기

2017년 10월 17일 emart 한컵에 망고 (음료) 반갑습니다! 오늘은 이마트 '한컵에 망고'를 소개 해 볼까 합니다. 요새 뭔가 달달한 음료가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이마트에서 음료를 고르다가 '한컵에 망고'라는 음료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망고 음료가 몇 있더지만 특별히 먹던 음료도 없었고 보통 이런 음료를 사는 일이 거의 없어서, 그냥 가격이 더 저렴한 음료로 구매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단 늘 그래왔듯이 전문적인 평가는 불가능 할 것이구요, 그냥 '이런 음료가 있다' 정도로만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품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눕혀서 찍은 윗 모습입니다. 공기 방울이 조금 보입니다. emart 한컵에 망고A cup of mango 망고의 진하고 달콤한 맛과 향이 풍부한열대 과일음..

무인양품 볼펜, 펜 박스 개봉기 및 사용후기

2017년 10월 15일 無印良品(MUJI) 육각 볼펜, 펜 박스 (볼펜, 필통)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인양품(無印良品)을 가서 구매한 것들 중 몇 가지 필기구를 소개 해 볼까 합니다. 먼저 이 무인양품은 MUJI라고 표기가 되어 있고, 이 MUJI는 無印良品의 일본식 발음인 '무지루시료오힌'의 앞 글자 인 것 같습니다. 우선 이 무인양품 매점에서는 약간 자연주의(자주)와 매우 흡사한 분위기와 판매 품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침구, 의류, 필기구, 주방 용품 등등 일상생활에 쓰이는 것들이 판매 되고 있는데요, 저는 그 중 필요한 필기구를 두 가지 샀는데 그 제품에 대해 소개를 해 볼까 합니다. 우선 박스입니다. 이렇게 종이 박스에 담아줍니다. 無印良品로고가 있습니다. 영수증입니다. 음.. 일단 필기구 말고..

블루홀 배틀그라운드 소개 및 게임 후기

2017년 10월 14일 Bluehole PLAYER'SUNKNOWN BATTLEGROUNDS (스팀)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인기가 많은 배틀그라운드를 소개 해 볼까 합니다. '배틀그라운드'라는 단어의 정확한 뜻은 전장(전쟁터)으로, '배틀필드'와 같습니다. 이름의 BATTTLEGROUNDS 앞에 PLAYER'S UNKNOWN은 아르마(ARMA)라는 게임에서 모드, 서버 등을 개발하여 블루홀의 초청을 받아 개발에 참여한 '브렌든 그린 (Brandon green)'의 닉네임인데요, 이 사람이 바로 아르마3 모드, H1Z1의 배틀로얄 장르를 만든 사람입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알듯이 국산 게임입니다. 국내 심의는 블루홀에서 청소년 이용불가 판정을 먼저 받고, 어제인 2017년 10월 13일에 카카오게임..

한국제지 밀크지 120g 개봉기 및 사용후기

2017년 10월 11일 한국제지 miilk PHOTO (복사 용지) 반갑습니다. 아쉽게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 오게 되었습니다. 뭐.. 저는 요즘 학교에서 시험지 채점에 들어가고 있고.. 윗 지방은 모르겠으나, 아직까지 조금 더운 감이 있는데, 내일 비가 내리고 시원해 진다고 하니, 이제 제대로 된 추석을 느낄 것 같습니다. 자 오늘은 제가 그토록 기다렸던 만년필에 맞는 종이! 바로 밀크지 120g를 구매하였습니다!!! 뭐 정확히 말해선 제품명은 그냥 miilk PHOTO이고, 이 복사 용지의 특징이 120g/㎡입니다. 여기서 이 120g/㎡가 무얼 뜻하는가? 궁금하신 분도 계실 것이라 믿고 답해 드리자면! 복사 용지(종이)의 두께를 뜻합니다! 1㎡당 120g의 무게를 가진다는 이야기입니다..

콜로설 오더 시티즈 스카이라인 게임 후기

2017년 10월 8일 Colossal Order Cities:Skylines (스팀)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시티즈 : 스카이라인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이 게임은 2015년 3월에 출시를 하였고, 저는 배틀필드1 살 때 즈음에 할인할 때 구매를 했습니다. 이 게임은 도시 건설 경영 시뮬레이션 종류입니다. 자신이 직접 도시를 건설, 경영하는 것이죠. 게임 시작 전 화면입니다. 게임 로딩이 끝난 후에는 새로운 업데이트 내역이 뜹니다. 이 게임도 역시 한글화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한글로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에 있는 일반인 분들이 올린 한글 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적용시키면간단히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한글화가 된 모습입니다. 참고로 업데이트를 하고 나면 다시 한글화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원활한 게임..

EA 배틀필드1 게임 후기

2017년 10월 7일 EA BATTLEFIELD1 (오리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게임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방금 카테고리 바꾸고 왔고.. 제가 좋아하는 부류나 산 게임들에 대해서 소개 해 볼까 합니다. 뭐 전문적으로 게임 평가를 하는 것은 아니고, 그냥 추천? 정도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게임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배틀필드1이라는 게임인데요! 이 게임은 작년 2016년 10월에 출시를 하였고, 세계 1차 대전을 배경으로 삼은 게임입니다. 배틀필드 시리즈는 다른 게임들과 달리 숫자 순으로 게임이 출시되는 것이 아닌 것을 참고 하시고, 안타깝게도 한글화는 되어있지 않습니다. 소문으로는 EA에서 배틀필드1 심의등급을 한국 게임물관리위원회에서 늦게 판정을 내려서 ..

지오 제니스 멀티 카드리더기 개봉기 및 사용후기

2017년 10월 6일 ZIO Zenith 멀티 카드리더기 (카드 리더기) 오늘은 멀티 카드리더기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요새는 시험도 끝나고 연휴라 글을 쓸 시간이 많아서 좋군요. 자 그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멀티 카드리더기가 필요한 이유부터 설명 해 드리자면, SD나 마이크로 SD나 기타 메모리 스틱같은 것들을 모두 모아서 컴퓨터나 기타 다른 곳에 연결 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이게 없다면 컴퓨터에 따로 장치가 없다면 연결을 하지 못하고 불편하겠지요. 전체 모습입니다. 이게.. 아마 하나로 마트에서 샀던 것 같은데 이게 좀 오래 진열 되어 있었는가포장이 온전치가 않습니다. 물론 제가 뜯는다고 훼손 된 부분이 조금 있긴 하겠지만 말이지요.. 윗 부분입니다. 무상 품질 보증2년콜센터 1588-1696 ..

스피디 C타입 젠더 개봉기 및 사용후기

2017년 10월 5일 SPEEDY C type GENDER (젠더)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이번 삼성 갤럭시에서 채택한 충전 단자인 C타입 젠더 때문에 구매하게 된 MICRO 5핀에서 C타입으로 바꾸는 젠더를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원래 공식 규격이 MICRO 5핀이었는데요, 이번에 USB C타입으로 바뀌면서 보조 배터리나 기존에 쓰던 충전기는 맞지 않게 됩니다. 그럼 이 젠더가 필요하게 되죠.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SPEEDY 로고가 있습니다. MICRO 5PIN toC type GENDER PREMIUM A HIGH - SPEED CHARGE & DATA GENDER마지막 한줄은높고 빠른 충전 속도와 데이터 이동하는 젠더라는 뜻이겠지요. 옆 모습입니다. DMKdOMEKING All Rights ..

오리온 오!감자 양념치킨맛 개봉기 및 시식 후기

2017년 10월 4일 오리온 오!감자 양념치킨맛 (과자) 반갑습니다. 추석은 잘 지내고 계시련지요? 오늘도 미리 찍어둔 사진으로 새 글을 올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과자 후기! 좀 늦은 감이 없잖아 있지만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면 전체 모습입니다. 일단 질소 충전을 많이 해 놓은 상태인지, 상당히 빵빵합니다. 빵빵한 만큼 내용물도 많았으면 좋겠군요. 항상 오!감자 에 나오는 아저씨(?)가 웃으며 오!감자와 닭모자를 쓰고 양념통닭 통을 들고 있습니다. 오! 감자양념치킨맛 양념치킨맛 글자 아래 양념 그림이 있습니다. 사진이 좀 흔들렸습니다. Chicken 치킨이라고 쓰여있네요. 과자 115g (634 kcal)감자분말 42 %(생감자)치킨 0.05%, 발효제품 함유 치킨이 아주 약간이지만 들었긴 들었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