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라면의 봉지 속 이야기

BongjiNoodle's Packet Inside Story

나의 진솔담백한 이야기
반응형

2018/12 5

무인양품 휴대용 스테플러, 안경닦이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12월 31일 無印良品(MUJI) 휴대용 스테플러, 안경닦이 (샤프, 자) 반갑습니다.오늘은 올해의 마지막 날입니다. 오늘은 어제 예고했던대로 남은 무인양품의 제품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저번 글은 [무인양품 저중심 샤프, 자 개봉기 및 사용 후기]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휴대용 스테플러를 먼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유용하게 썼던 제품 몇 가지 중에 이 제품도 역시 아주 훌륭히 잘 쓰고 있는데요,이 제품은 휴대하기 간편한 작은 크기로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보통 스테이플러들은 차지하는 크기가 너무 커서 들고 다니기가 불편했을 것입니다.하지만 이 제품은 너무 작아 심지어 필통에도 들어갑니다. 이 무인양품 딱지를 뜯어주도록 하겠습니다. ポリ力一ボネイト 携帯用ステ一プラ一STAPLE..

무인양품 저중심 샤프, 자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12월 30일 無印良品(MUJI) 저중심 샤프펜 · 0.3mm, 자 (샤프, 자) 반갑습니다.이번에 올릴 글은 제가 좋아하는 무인양품의 제품입니다.이미 두 번 정도 앞에서 무인양품 제품을 소개를 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새로운 것들을 가져왔습니다. 이번에는 친구가 제가 쓰던 무인양품 볼펜이 좋아 보여 같이 사러 가자고 졸라서 따라 갔다가 저도 질러버린 물건들을 소개 해 볼까 합니다.친구가 말한 그 무인양품 볼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무인양품 볼펜, 펜 홀더 개봉기 및 사용 후기] 에서 겔 잉크 육각 볼펜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2018년 10월 14일에 구매하여 오후 11시 26분에 촬영되었습니다. 사실 안에 네 개의 제품이 있는데 이번 글에서는 두 개만 다루고 그 다..

부산 공순대 탐방기

2018년 10월 14일 부산광역시 공순대 (순대집) 반갑습니다.이번에는 추석 명절에 TV에서 부산의 맛있는 순대집이 나오던데 너무 맛있어 보여 인터넷에찾아보니 공순대라고 나왔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찾아가 식사를 하려고 했습니다.위치가 부산의 관광 명소가 뭉쳐진 곳인 부평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전 조사를 조금 하고 방문을 했는데 이미 TV에 많이 방영이 된 유명한 맛집인 것 같습니다. 2018년 10월 14일 정각 6시에 방문을 했습니다. 부평동 주민센터 주변에 이런 풍선 인형을 확인하게 되면 도착하신 것입니다. 한국인의 밥상에서도 나왔나 봅니다, 저는 생활의 달인에서 나오는 것을 봤습니다. 안쪽에도 생활의 달인이 나와있습니다. 안쪽 길로 들어가시면 식당으로 갈 수 있습니다. 이 골목길에도 많은 분들..

도드람 참숯에 구운 직화곱창 개봉기 및 시식 후기

2018년 12월 29일 도드람푸드 참숯에 구운 직화곱창 개봉기 및 시식 후기 이번에는 노브랜드 직화곱창으로도 유명한 도드람푸드의 참숯에 구운 직화곱창을 소개해보겠습니다.예전에 '마마무'의 '화사'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곱창을 먹어 곱창의 인기를 더욱 만들었습니다.그 여파로 '노브랜드 곱창'으로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곱창이 유행을 했었는데 그 곱창을 오늘 소개 해 볼까 합니다. 아직도 검색창에 '노브랜드'를 적으면 연관 검색어에 '노브랜드 곱창'이 나옵니다.하지만 노브랜드 제품은 아닙니다. 2018년 10월 13일 오후 7시 1분에 촬영한 사진이며 어제도 먹었습니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참숯에 구운직화곱창 엄선한 국내산 돼지 곱창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심먹거리 1. 후라이팬에 적당량의 식용유를..

짚 도끼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12월 29일 JEEP 도끼 (도끼)반갑습니다.정말 오랜만입니다. 시험이 끝나고 드디어 방학이 되었습니다.방학이 되면 올릴 소재를 많이 구해둔 지 벌써 2달 정도 된 것 같습니다.이제 곧 고등학교 2학년이 되는 시기인데 블로그 작성이 거의 힘들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그런 의미에서 이번 방학에는 열심히 글을 작성하도록 할 계획입니다.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글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에는 JEEP社에서 나온 도끼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제품 이름이 정확하게 나와있지 않아서 그냥 JEEP 도끼라고 표시를 했는데요,말 그대로 그냥 도끼며 캠핑용, 산악용도로 사용되는 도끼입니다. 친구가 밀리터리 덕후라서 대리로 구매해달라는 요청을 받아 대리로 구매했습니다.물론 밀리터리 류의 제품이 아니긴 하지만 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