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라면의 봉지 속 이야기

BongjiNoodle's Packet Inside Story

나의 진솔담백한 이야기
반응형

2021/07 2

MicroSD카드 수납 케이스 사용 후기

2021년 3월 15일 MicroSD카드 수납 케이스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따로 제품 껍데기(포장)가 없이 온 제품이라 판매처에 알아봐도 따로 나오지 않아서 개봉기는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아무래도 취미나 블로그나 그런 것들이 저장공간을 필요로 합니다. 그 중 저렴하고 접근이 쉬운 SD나 MicroSD같은 것들이 꽤 사용되는데 그것을 보관할 만한 마땅한 공간이 없어서 구매할 때 들어있는 패키지에 그대로 보관하여왔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보관하게 될 경우에는 우선 제대로 정리가 되지 않고 막 돌아다니게 됩니다. 그로 인해 분실의 위험이 있거나 어지럽게 정리가 됩니다. CD케이스처럼 그런 제품을 원했는데 아쉽게도 제가 못 찾은 것인지 그런 제품은 없었고 차라리 깨끗하게 정리될 수 있는 케이스를 사자 하여..

다이소 1.8m HDMI 2.0 케이블 (HDMI to HDMI)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21년 3월 14일 (주)씨엘와이 FOR LG HDMI-HDMI 케이블 (선)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HDMI케이블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에이수스 X415개봉기 (1. 언박싱)]에서 소개한 노트북을 모니터와 연결 할 케이블을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다이소에서는 가장 비싼 물건이 5,000\인데 이 제품은 5,000\으로 다이소에서는 가장 비싼 제품이지만 HDMI케이블 치고는 아주 저렴한 가격입니다. 그렇게 저렴한 가격에 득템을 했는데 한번 제품 확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5,000 1.8m HDMI 2.0 케이블 (HDMI to HDMI) High Definition Multimedia Interface Cable FOR LG LGC-RHC20 앞 모습은 아주 평범하게 생겼습니다. 제일 중요한 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