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라면의 봉지 속 이야기

BongjiNoodle's Packet Inside Story

나의 진솔담백한 이야기
반응형

2018/10 6

미쓰비시 유니 스타일 핏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10월 20일 UNI MITSUBISHI PENCIL STYLE FIT (볼펜)반갑습니다.이번엔 깔끔하게 잘나오는 볼펜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제품명은 스타일 핏입니다. 이 제품 역시 부모님 휴대전화로 촬영하여서 화질이 좀 좋지 않습니다.감안하여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본어로 뭐라고 적혀있습니다. 밑에도 뭐라 적혀있고 일본제라고 적혀있습니다. 여기 돌려보다 보니 뜯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으로 뜯으면 깔끔히 뜯기다가 중간에 끊깁니다.천천히 뜯으시면 잘 뜯길 것 같습니다. UMN-139-38.24 (替リフィル:UMR-109-38)ブラック/BLACK グルインクボールベンプラ PET 先端の樹脂玉を外してご使用下さい。ご使用後はぺン先を収納して下さい。 0.38 mm ポール 4..

사천바다 케이블카

2018년 8월 3일 사천바다 케이블카 (사천 대방동) 무려 두 달 전의 글을 이제 올리게 되다니반성하며 앞으로 글을 빨리빨리 올리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솔직히 여행 글은 제가 휴대전화로 사진 촬영 보다는 캠코더로 촬영을 하기 때문에 소홀했던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찌 되었건 여름 휴가 때에 해운대에 피서도 갔었지만 사천과 삼천포 주변 여행도 했었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었던 사천바다 케이블카를 소개해 볼 까 합니다. 국내에 몇 없는 해상 케이블카 중 하나로 개통한지 그렇게 오래 되지 않아 사람들이 좀 많았고대기시간도 오래 걸렸습니다.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차들도 정말 많습니다. 사천바다 케이블카 개통이라고 큼지막한 현수막을 걸어 두었습니다. 이때가 엄청나게 더운 날이었..

여행/2018년 2018.10.19

아이리버 게이밍 헤드셋 개봉기 (2) 및 사용 후기

2018년 10월 18일 IRIVER Blank 게이밍 헤드셋 IGH-L10 (헤드셋) 오래간만입니다.오늘은 저번에 올리던 아이리버에서 나온 게이밍 헤드셋을 이어 소개해볼까 합니다. 저번 시간에는 언박싱 위주로 보여드렸고 자세한 부분부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저번 시간의 개봉기는 [아이리버 게이밍 헤드셋 개봉기 (1)]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번 시간에 마지막으로 보여드린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우선 2m 의 선과 헤드셋이 보입니다. 아랫부분부터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착용하였을 때의 헤드셋 왼쪽 부분에는 마이크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쿠션은 푹신합니다. 하지만 조금 얇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안쪽은 이렇게 딸기 겉표면의 씨처럼 되어 있습니다. 이 재질은 헤드셋 밴드 부분과 비슷합니다. ..

아이리버 게이밍 헤드셋 개봉기 (1)

2018년 10월 13일 IRIVER Blank 게이밍 헤드셋 IGH-L10 (헤드셋) 반갑습니다.간만에 올리는 IT제품입니다.그 간만의 IT제품 중에도 음향기기입니다. 이번에 산 헤드셋은 제가 기존에 쓰던 헤드셋의 쿠션부분이 찢어져서 새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기존에 쓰고 있던 헤드셋이 저가형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었는데제가 헤드셋을 낀 채로 안경 위치를 다시 조정하는 동안 안경다리가 쿠션을 찌르는 바람에 많이 찢어졌습니다..정말 만족하던 헤드셋인데 이렇게 되니 안타까운 마음이 정말 크지만 일단 새로 구매하였습니다. 이 제품도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Blank IGH-L10 IRIVER이 제품은 아이리버 품증과 정품임을 인증합니다 USB & AUX HI..

김해 수손짜장 탐방기

2018년 9월 26일, 10월 6일 김해시 수손짜장 (중식집) 반갑습니다.이번에는 제가 자주 가는 중식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이 집은 간짜장이 정말 맛있어서 자주 먹으러 갑니다. 참고로 9월 26일에는 제가 제 폰으로 촬영을 했는데 10월 6일에는 학교에서 휴대전화를 내고 안 쓰는 대회가 있어서부모님 폰을 사용해서 촬영을 했는데 폰 카메라가 고장이 나서 화질의 차이가 약간 있을 수 있습니다.참고바랍니다. 밤에 찍어서 잘 나오지는 않았는데 입구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입구의 오른쪽 기둥에는 자세히 보시면 보이실 텐데 '김해관광 추천음식점'으로 등록이 된 맛집입니다. 입구와 카운터 모습입니다.처음 들어가면 이렇게 신발장과 커피자판기, 카운터 등이 보입니다.신발을 넣어두고 왼쪽으로 들어가셔서 몇 명인지..

솔아띠몽 쌀 호두과자 개봉기 및 시식 후기

2018년 10월 3일 솔아띠몽 쌀 호두과자 반갑습니다. 오늘은 솔아띠몽 쌀 호두과자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메가마트에서 구매를 했으며 제가 직접 구매한 것이 아니고 가족이 사 온 것이라 가격은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제일 처음에 받았을 때의 모습입니다. SOLAHTTI MONG 정성을 듬뿍 담았습니다솔아띠몽 쌀 호두과자www.solfood.co.kr 정성을 듬뿍 담았다고 포장지에 적혀있습니다. 안에는 이렇게 아주 먹음직스러운 호두과자들이 있습니다. 아차 옆의 사진을 보여드리지 않았군요.반대편 옆면과 반대편 뒷면은 같습니다. 다시 돌아가서 호두과자들입니다. 한 입 베어 문 사진입니다.안에는 호두가 커다란 것이 하나 들어있습니다.팥이나 호두가 왠만한 휴게소의 호두과자에 들어 있는 팥과 호두의 양을 능가합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