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라면의 봉지 속 이야기

BongjiNoodle's Packet Inside Story

나의 진솔담백한 이야기
반응형

2018/07 19

거버 서스펜션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7월 29일 GERBER SUSPENSION (멀티 툴, 다용도 칼)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7월 24일날에 구매한 거버 서스펜션을 개봉하고 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이번 글은 아버지 생일 선물이라고 산 제품인데요, 이마트 일렉트로 마트에 캠핑 용품같은 제품들이 모여있는 곳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거의 오만원 ( 50,000\ )가까이 주고 샀습니다. 앞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GERBER SUSPENSION™MULTI-PLIER®+ SHEATH #1SELLINGMULTI-PLIERBased on Unit Sakes SportsScanInfo, 2014 12TOOLS LOCKINGTOOLS SPRING-LOADEDPLIERS LIMITEDLIFETIMEWARRANTYSEE BACK 뒤의 전체적..

배럴 플로팅 선글라스 스트랩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7월 29일 BARREL FLOATING SUNGLASSES STRAP (스트랩) 반갑습니다. 이번에도 피서객들을 위한 제품을 하나 소개해 볼 까 합니다. 작년에 해운대에 갔을 때 파도가 세게 쳐서 제 안경을 한번 날려 먹었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샀습니다. 제품의 모습입니다. 신세계 백화점 물놀이 용품 파는 곳에서 만원( 10,000\ )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옆으로 찍은 모습입니다. BARRELFLOATING SUNGLASSES STRAP 이라고 적혀 있고 그 아래에 제품을 거는 곳이 있습니다. 뒷 모습 전체입니다. BARRELFLOATING SUNGLASSES STRAP FLOATING MATERIAL물에 뜨는 소잴 분실 방지 LIGHT WEIGHT & COMFORTABLE가벼운 무게로..

마몽드 에브리데이 아쿠아 선 크림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7월 28일 Mamonde EVERYDAY AQUA SUN CREAM (선크림)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선크림을 하나 샀습니다. 제가 20일에 샀는데 21일날 대학 박람회에도 가야 되고 7월 31일부터 8월1일까지 작년처럼 해운대를 가기 위해 구매를 하였습니다. 작년에 피서를 갔을 때에 친구들이 재밌었다고 반응이 좋아서 또 가게 되었습니다. 마우스 패드가 매우 지저분합니다. 한동안 책상에 안 앉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일단 가격은 두 개에 만 사천원( 14,000\ )이었습니다. 작년에 산 선 스틱이 비싼지 안 비싼지 몰랐는데 비싼 것이었습니다. 작년에 산 선 스틱이 궁금하신 분들은 [베디힐 멜라킬 선스틱 개봉기 및 사용 후기]를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뒷 모습입니다. 아직 비닐을 뜯지 않았..

김해 홍가낙지 탐방기

2018년 7월 14일 김해시 홍가낙지 (낙지집) 이번에는 홍가낙지 탐방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저녁 8시 7분에 입장을 해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이곳 역시 맛집 밀집 지역에 있는 식당입니다. 이곳도 가얏골 감자탕 집과 마찬가지로 1층은 주차장이고 2층이 식당으로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 1층에는 이렇게 원산지 표지판이 있습니다. 산낙지는 국내산이지만 그냥 낙지는 국내산이 아닙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모습인데 깨끗합니다. 밖엔 이런 자판기가 있습니다. 추파춥스였습니다. 여긴 아직 식당 내가 아니라 더워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식당 내부입니다. 아주머니들이 분주하게 식탁을 치우고 계십니다. 허리가 매우 아프실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앉는 곳 외에 밖에는 의자에 앉아서 드실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이..

부산 홍소족발 탐방기

2018년 7월 8일 부산광역시 홍소족발 (족발집)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앞으로 맛집 소개는 필기를 통해서 당시 그 느낌 그대로를 적도록 하였는데요, 필기를 기반으로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늘 말씀드리지만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일 수 있으니 감안하시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족발집입니다! 저번에도 족발 집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 [부산 부평족발 탐방기]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판입니다. 족발집 입구입니다. 식당 사진을 보통 찍지 않았는데 다른 분들 후기에 간판이나 식당 자체를 많이 찍으셔서 저도 반성을 하고 찍어 올려 봅니다. 오후 8시 23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야시장이 있어서 그런지 밤에도 유동인구가 꽤나 됩니다. 밖에는 이렇게..

흰여울 문화마을

2018년 7월 8일 부산 흰여울 문화마을 (부산 영도) 오늘은 부산의 여러 문화마을 중의 흰여울 문화마을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날씨가 약간 좋지는 않았지만 풍경은 매우 좋았습니다. 여름인데도 꽤 선선한 정도였습니다. 위의 도로가의 도보에서 촬영한 사진인데 길이 여러 개 있나 봅니다. 마을 주민 분이신지 흑백 그림이 있습니다. 흰여울 마을의 개요가 있습니다. 지도도 있습니다.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가도록 되어 있습니다. 왼쪽이 낮은 쪽, 오른쪽이 높은 쪽이고 왼쪽에 출발이라는 빨간 깃발이 있습니다. 여러 영화들도 촬영이 된 장소입니다. 도로가에는 사진과 같이 음식점들도 꽤 있습니다. 어떤 국수집에는 이렇게 흰여울 문화마을의 지도와 기념품을 판매도 합니다. 해안도로라고 되어 있습니다. 산책로로 가는 ..

여행/2018년 2018.07.24

김해 가얏골 감자탕 탐방기

2018년 6월 30일 김해시 가얏골 감자탕 (감자탕 집) 이번에는 김해에서 꽤나 유명한 감자탕 집을 소개 해 볼까 합니다. 맛집들이 많이 뭉쳐있는 거리에 있는 집인데요, 갈 때마다 사람들이 은근 많습니다. 위는 우거지 감자탕 中 크기 입니다. 뼈다귀를 이렇게 쌓아주십니다. 그저께(7월 22일)에도 갔는데 사진 찍을 때 보다 덥습니다. 사진 찍을 때(6월 30일)에는 폭염이 시작되기 전이라 그런지 먹기 전에는 약간 춥고 먹고 나니 온도가 적당한 정도였습니다. 평소에는 에어컨도 빵빵하게 잘 틀어 져 있지만 사람이 많을 때에는 좀 더운 감이 있긴 합니다. 그저께는 사람이 꽉 차 있었습니다. 감자탕도 뜨겁고 사람도 많아서 그런지.. 먹기 전에는 더운지 모르겠지만 먹으면 땀이 너무 납니다. 한 여름에는 휴대용 ..

소니 MDR-EX255AP 흑색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7월 24일 SONY MDR-522AP (이어폰) 반갑습니다. 오늘은 검은색 소니 이어폰 MDR-EX255AP를 샀습니다! 따로 색깔 별로 제품명이 다른 것이 아니라서 제목은 기존 개봉기와 다르게 표기하기 위해서 흑색이라는 말을 덧붙여서 제목을 게재하였습니다. 우선 이 제품은 제가 흰색으로 먼저 1월 21일에 구매를 한 바가 있습니다. 오늘은 검은색 제품은 어떠한지 간단한 소개를 하고자 하니 제품 전체적인 개봉기 및 사용 후기는 [소니 MDR-EX255AP 개봉기 및 사용 후기]를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글은 내용이 약간 허술할 지도 모르니 참고를 꼭 해주십사 합니다. 이번에는 일렉트로 마트가 아닌 오랜만에 간 홈플러스에서 아주 초특가로 판매를 하고 있기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6월..

2018년 후기 블로그 계획

2018년 7월 24일 2018년 후기 블로그 계획 오랜만에 쓰는 앞으로의 계획입니다. 제가 '18년 전기 블로그 계획으로는 한 달의 두 개 이상의 게시글을 작성하려고 마음을 먹었으나 어떤 달은 적당히 잘 버텼고 어떤 달은 겨우 잘 버텼고, 생각 보다는 계획을 잘 지켜서 좋습니다. 이제 앞으로가 문제입니다. 방학 기간까지는 이틀에 한 개 정도의 글을 꾸준히 올리려고 합니다. 방학이어도 학원에 자습을 하면서 학습을 하고 있는 추세라 하루에 한 개의 게시글을 올리던 때를 떠올리며 앞으로의 계획에 다짐을 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이 말 말고 하나 더 알리려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쓰이는 글들은 저가이든 고가이든 제품들을 나름대로 사실대로 잘 표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블로그 후기 글도 관찰..

아이리버 마이크로 5핀 usb데이터 케이블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7월 24일 IRIVER 마이크로 5핀 USB데이터 케이블 (선) 오늘은 전 글에서 공짜로 받은 사은품을 소개 해 볼까 합니다. [아이리버 휴대용 칫솔 살균기 개봉기 및 사용 후기]를 먼저 보고 오신 분들은 아마 보셨을 테인데요. 충전 선이 왔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꽤나 견고해 보이는 선이 와서 기쁩니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IHC-12라는 제품입니다. 마이크로 5핀으로 USB-C인 제 폰과는 맞지는 않지만 보조 배터리나 휴대용 선풍기 충전기 등의 많은 전자기기에서 사용하는 충전 선이기 때문에 매우 반갑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옆은 그냥 아이리버의 로고가 있습니다. 플랫 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 micro 5pin CONNECTOR 케이블 길이 1.2m 품질경영 및 공산품 안전관리법에 의한 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