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라면의 봉지 속 이야기

BongjiNoodle's Packet Inside Story

나의 진솔담백한 이야기
반응형

2018/09 11

풀무원 생면식감 매운맛 돈코츠 라면 개봉기 및 시식 후기

2018년 9월 29일 풀무원식품 매운맛 돈코츠라멘 (라면) 반갑습니다.오늘은 두 번째 봉지라면 후기를 이 봉지라면이 올리러 왔습니다.국내에서 출시한 일본식 라면, '라멘'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풀무원에서 출시를 한 라면으로, '생면식감'이라 하여 기름을 이용하여 튀긴 면이 아닌, 바람으로 건조하여 만든 라면을 강조한 라면입니다. 항상 1개 끓이면 배가 차지 않기 때문에 두 개를 끓일 생각으로 꺼냈습니다. 왼쪽은 보기 좋게 핀 모습이고 오른쪽은 그냥 꺼내서 바로 배치한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제조일자 18.03.13 제조 11:55유통기한 18.09.12 까지 A Pulmuone 튀기지않고 바람을 말린생면식감 매운맛 돈코츠라멘 無첨가 합성향료(405 kcal) 114g1개입 액상스프 24.5..

부산 마가 만두 탐방기

2018년 9월 16일 부산광역시 중국 마가 만두 (華商 馬家 餃子) (만두집) 반갑습니다.이번에는 벌초가 한창인 때인 9월 16일에 방문하였던 마가(馬家)만두집에 방문하였을 때의 맛집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오늘 간 곳은 초량동의 차이나타운이라고 불리는 상해거리에 있는 음식점입니다.상해거리가 정식 명칭이지만 편의상 차이나타운으로 부르도록 하겠습니다.차이나타운은 부산역(지하철 및 경부선)에서 바로 정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기 쉬우며 부산항과도 가까운 위치라 이 차이나타운이 되었다고 합니다.옆은 텍사스 거리와 러시아 음식들을 많이 파는 곳들이 있습니다.이 가게는 화교학교 주변에 위치하여 찾기가 그나마 쉬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마가 주변에는 삼대천왕에 나왔던 만두집이 있는 것 같던데 사람이 너..

2018년 추석 인사 및 블로그 계획

2018년 9월 23일 추석 인사 및 블로그 계획 반갑습니다.작년에 이어 두 번째의 추석 인사입니다.블로그 계획을 오랜만에 하는데요, 추석 인사에 앞서 계획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부터 약 2주 뒤면 1차고사 시험기간인데요, 그때까지 글을 올리는 것이 원활하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을 하고있습니다.그 외에도 뒤로 학업 때문에 방학 전까지는 한 달에 한 두 번 꼴로 올라올 것 같습니다. 내일이 추석 당일이 되고 추석 전날인 오늘은 일요일이기 때문에 수요일에 대체공휴일로 휴일이 되었습니다.추석(秋夕)은 한가위라고도 불리며 보름달도 뜨고 송편도 빚고 가정의 풍요를 기원하는 제사도 지내는 등 가족들과 더욱 친해지고 소통의 시간을 가지는 활동을 하는 우리나라의 큰 명절 행사를 하는 날 중 하나입니다.그리고 오늘은 ..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개봉기 및 시식 후기

2018년 9월 22일 농심 양념치킨 큰사발면 (컵라면) 반갑습니다.이번 시간에는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이라는 조금 특이한 컵라면을 한 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제 활동은 봉지라면이라는 활동명으로 활동을 하지만 왜 계속 컵라면만 연속해서 올리는지 저도 의문입니다. 전체적인 모습입니다.이렇게 보았을 때에는 매콤하다는 생각보다는 그냥 양념치킨이라는 느낌만이 가득하게 듭니다. 라면은 농심농심 젓가락으로 뚫어서 물을 따라내세요*물이 뜨거우므로 화상에 주의하세요. 매콤달콤양념치킨 큰사발면 비닐류OTHER외장필름 : PP 조리 예 중량 : 122 g(500 kcal) 젓가락 끼우는 곳 비닐을 뜯다가 발견한 것인데 이렇게 끝이 되어 있습니다.다른 제품들도 이렇게 생겼지만 얘는 뭔가 두드러져 보이는 것 같네요. 비닐을 ..

부산 글로리 콘도 해운대 디럭스룸 시티뷰 숙박기

2018년 9월 15일 부산광역시 Glory Condo Haeundae Deluxe room City view (켄싱턴 리조트 해운대 디럭스룸 18평 시티뷰) 반갑습니다. 오늘 쓸 글은 제가 2018년 7월 31일부터 8월 1일까지 숙박한 '글로리 콘도 해운대 디럭스룸 시티뷰'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글로리 콘도 해운대는 켄싱턴리조트 해운대로 이름이 개명이 되었는데요, 그냥 편의상 글로리 콘도라고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글로리 콘도는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1984년 7월 23일에 개관한, 좋게 말하면 아주 오랜 역사를 가진 콘도형 호텔입니다. 작년에도 해운대에 피서를 하러 갔었는데요, 올해에도 피서를 가게 되어 친구들과 올해 갈 계획을 구성할 때에 '하룻밤 자고 가자' 라는 의견이 나와서 이렇게 결..

두로카리스마 아틀란티스 100 튜브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9월 9일 두로카리스마 아틀란티스 100 튜브 (튜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작년에 올렸던 공기 주입기와 같이 산 튜브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작년에는 피서철이 다 지나고 힘들어서 올리지 못했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이번에는 사진은 7월 30일에 촬영을 하였고, 피서 가기 직전에 촬영한 사진입니다. 제품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크기는 100입니다. 승용정원 14세 이상 대인 1인, 이중 안전 마개와 안전 로프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바깥 튜브 크기가 100cm 이며 안쪽 반지름은 29cm라고 합니다. 제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게 뭔 보험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금지사항뾰족한 바위, 뾰족한 자갈, 철조망 등 예리한 물질과의 접촉은 피하여 주십시오.절대 화기 가..

샌디스크 마이크로SDXC 64GB 카드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9월 9일 SanDisk micorSDXC UHS-I Card (메모리) 이번에는 휴대전화의 용량이 다 된 관계로 MicroSD를 하나 구매하려고 했는데 원래 인터넷이 제일 싸긴 하지만 귀찮고 시간이 촉박한 관계로 일렉트로 마트에서 할인하고 있는 것을 하나 장만을 하였습니다. 그렇게 매우 저렴할 정도는 아니고 적당한 가격을 내고 구매하였습니다. 전체 모습입니다. 64GB이며 U class는 1로, 4K 촬영에는 약간 무리가 있는 메모리입니다. 이 U class와 C class가 무엇이냐 하면 C class가 제일 먼저 나왔는데요, 읽기/쓰기 속도를 표현하는 걸로 표기는 C안에 해당 등급의 숫자가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U class의 경우 C는 10까지 있는데 10 이상의 표기는 U class로..

줌 H1 액세서리 팩 개봉기 및 사용 후기

2018년 9월 8일 ZOOM APH-1 H1 Accessory Pack (녹음기, 마이크) 반갑습니다. 이번 편은 H1n에 장착 할 수 있는 액세서리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원래 이 APH-1은 H1 전용으로 나왔지만 H1n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인터넷 쇼핑에서도 H1n과 APH-1과 파는 곳이 많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라고, H1n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줌 H1n 핸디 레코더 개봉기 (1)]부터 보시면 처음부터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들어있는 상자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위는 이렇게 H1 Accessory PackAPH-1 Take yourH1 recordings to another level. 아래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PACKAGE INCLUDESWindscreen, Adjust..

줌 H1n 핸디 레코더 개봉기 (3) 및 사용 후기

2018년 9월 2일 ZOOM H1n Handy Recoder (녹음기, 마이크) 시험 기간이지만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고 있는 봉지라면입니다. 이번에는 줌 H1n의 세 번째 개봉기이면서 사용 후기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글인 [줌 H1n 핸디 레코더 개봉기 (2)]에서는 제품의 외향적인 모습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어서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건전지를 장착하여 전원을 켜서 사용하는 모습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글 역시 잘못 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일 처음 키게 되면 이렇게 언어를 설정하는 창이 나옵니다. 안타깝게도 한국어는 존재하지 않으며 사진과 같이 영어와 일본어 중 하나를 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사실 버튼 시스템도 어떤지 잘 몰라서..

줌 H1n 핸디 레코더 개봉기 (2)

2018년 9월 2일 ZOOM H1n Handy Recoder (녹음기, 마이크) 반갑습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줌 H1n의 개봉기 두 번째 편을 게시하고자 합니다. 이 전 글인 [줌 H1n 핸디 레코더 개봉기 (1)]에서는 상자부터의 개봉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참고하실 분은 참고 하여 주시고, 바로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이번 편에서는 제품 자체의 외향적인 모습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문적으로 이런 일을 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류가 있는 것 같으면 댓글에 지적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1n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아주 말끔하게 생긴 것이 참 마음에 듭니다. 그 다음 옆 모습입니다. 얼마나 급했던 터인지 이렇게 흐리게 나왔습니다. 양해바라고, 왼쪽부터 충전기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