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라면의 봉지 속 이야기

BongjiNoodle's Packet Inside Story

나의 진솔담백한 이야기
반응형

2017/11 8

5차 초대장 배포 (완료)

2017년 11월 26일 5차 초대장 배포 (완료) 안녕하세요 이번엔 22일부터 시작한 5차 초대장 배포에 대한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총 53개의 댓글이 달렸으며, 신청자 댓글 53개, 필자의 답글 0개, 중복된 댓글 2개로, 신청자는 총 51명입니다. 그 중 4명을 뽑아 초대장을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신청 때에 말씀 드렸듯이, 무작위 추첨이기 때문에 공정하게 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추첨을 하였습니다. 1차 배포 때와는 다른 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추첨을 하였습니다. 우선 발표에 앞서 퀴즈의 정답부터 공개하겠습니다. 3개 또는 4개 또는 5개 이렇게 정답을 인정하겠습니다. 그 이유는 '영상 링크'만 하게 되면 3개가 정답이고, '영상에 관련된 링크'면 4개가 정답, '해당 글의 모든 링크'가 되..

스카이디지탈 NKEY-K2 개봉기 (1)

2017년 11월 25일 스카이디지탈 엔키 K2 RAINBOW LED 기계식 키보드 (자판) 반갑습니다. 키보드 세척을 하고 얼마 안돼서 새 키보드를 샀습니다. 일렉트로 마트를 둘러보는데 좀 싸고 괜찮은 키보드들이 여럿이 있었는데, 그 중 이게 제일 괜찮아 보여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49,900\(4만 9천 9백원)입니다. 게이밍 키보드 중 가격이 두번째로 싸더군요.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안 그래도 게이밍 키보드가 필요하던 참이었는데요, 일단 이런 키보드를 사게 되면 불이 나오는 것 때문에 뭔가 멋있습니다..!! 그리고 일반 키보드보다 눌러야 하는 압력이 더 높아야 하기 때문에 누르고자 하는 키를 더욱 더 잘 누를 수 있게 되어, 작업 효율을 늘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단점이자 장점이기도 한데..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초대장 배포 신청 (마감)

2017년 11월 22일 초대장 배포 신청 (마감) 반갑습니다. 오늘은 깜빡하고 진행을 못할 뻔한 초대장 배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에 남겨둔 한 장과 티스토리 생일 기념 행사 때에 받은 초대장을 다 더해 총 9장을 받았는데요, 9장 중 오늘은 4장 만 배포할 생각입니다. 아무래도 지금 초대장을 배포하는 것과 나중에 배포하는 것 두 개다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좋은 블로그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초대장은 4장이구요, 일단 초대장 배포는 이렇게 진행합니다! 먼저 '초대장이 무엇인가요?' 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통 흔히 아는 다음이나 네이버 등의 블로그는 계정이 있을 때 블로그를 바로 개설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티스토리는 이 '계정'을 생성할 때 '티스토리 초대장'..

키보드 자판 세척 방법

2017년 11월 21일 키보드 자판 세척 방법 (키보드 청소) 반갑습니다. 오늘 이번 글은 키보드 자판 세척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11월 3일자에 촬영된 사진임을 알립니다. 키보드를 세척하게 된 계기는 아무래도 오래 사용은 하였으나 한번도 '키보드를 청소해보자'하는 생각조차 하지 않았는데! 블로그를 하게 된 이후로 촬영을 키보드 앞에서 하게 되니 촬영을 할 때 카메라 화면에 비친 제 키보드가 너무 더러워 보여서 청소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세척 전의 키보드를 확인 해 보겠습니다. 매우 지저분합니다. 이런 것들이 겉에만 이렇게 있으면 그냥 닦아 주기만 하면 됩니다. 하지만 이런 것들이 여기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자판과 자판 사이의 구멍으로 들어가서 쌓여, 매우 비위생적인 공간이 생..

취미/취미 2017.11.22

농심 미니 양파링 탄두리 치킨맛 개봉기 및 시식 후기

2017년 11월 21일 농심 미니 양파링 (과자) 안녕하세요 오늘도 과자를 소개 해 볼 까합니다. 이번 과자는 다른 과자들과 좀 다르게 생겨서 구매를 하고 촬영하였습니다. 우선 11월 1일자로 촬영이 완료되었습니다. 바로 이 '미니 양파링 - 탄두리 치킨맛'인데요, 미니 양파링은 처음 접해보고, 게다가 탄두리 치킨이라는 생소한 이름도신기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탄두리 치킨은 먹어 본 적은 없는데 오른쪽 아래 그림을 보니 먹음직스럽게생겼네요. 자 이제 확대해서 자세하게 포장지를 확인해봅시다. 스낵은 언제나농심 뜯는곳 미니양파링 농심 제품에는 항상 보이는 뜻이 궁금한 로고와 커다란 농심 글자 위의 문구들이 보입니다. 예를 들어 라면에 있는 '믿을 수 있는 식품'이라던지요.. 중간 부분입니다 탄두리 치킨맛..

노브랜드 감자칩 오리지널 개봉기 및 시식 후기

2017년 11월 19일 No Brand 감자칩 오리지널 (과자) 반갑습니다. 지난 목요일부터 오늘까지 부산에서 국제 게임전시회인 'G-STAR(지스타)'가 개최되었었는데 아실련지요? 오늘 갔다가 오는 길에 사운드 바를 구매하였습니다. 아직 앞에 밀린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언제 게재할 지는 모르겠지만 그렇다는 사실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사운드 바로 노래를 듣고 있는데 재밌네요. :> 우선 오늘의 주인공인 '감자칩 오리지널'을 설명하기 전에 우선 10월 30일 날 촬영이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름이 약간 특이한데요? 오리지널 감자칩이 아니고 감자칩 오리지널이라는 것이 약간 생소한데요, 번역해서 들어오면서 이름 순서가 바뀌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도치법인가? 자 이제 사진을 나열해보도록 해보..

13회 부산불꽃축제(2017)

2017년 10월 28일 13회 부산 불꽃축제(2017)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아까 올렸던 글과 연관있는 글입니다! 오랜만에 여행 글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우선 출발 한 것 부터 풀어서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12시에 친구들끼리 모이도록 하여, 출발을 하였습니다.(실제로는 지각한 친구들 때문에 30분 늦게 출발하였지만요) 128-1번 버스를 타고 구명역에서 하차하고, 구명역에서 부산 도시철도 2호선을 탑승하여 장산행 (광안리,해운대 방면)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여기서 한번 팁을 알려드리자면, 저처럼 하지 않고 경전철을 타고 오게 될 경우 사상역에서 지하철을 탑승하시게 될텐데, 그렇게 되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무조건 서서 가게 됩니다. 하지만 저처럼 오시게 되면 구..

여행/2017년 2017.11.18

빅텐 에센셜 패턴 시트 개봉기 및 사용후기

2017년 11월 18일 BIGTEN OUTDOORS Essential Pattern Sheet (돗자리) 반갑습니다. 정말 정말 오랜만이네요. 저번 부산 불꽃축제를 즐기고 바로 시험 기간이라 바빳고, 또 수행평가 마무리 라던지, 성적 확인, 봉사 확인, 진학 희망등 앞으로 해야 할 원서 작성이라던지 바빠서 오기는 힘들었지만 그래도 꾸준히 올릴 글감은 꾸준히 준비를 해 놓았습니다. 오늘 시간이 조금 남아서 들어와서 작성하게됩니다. 때는 10월 21일 정도 인데요, 거의 한달이네요. 그때 촬영한 사진을 가지고 개봉기 및 사용후기를 작성 하겠습니다. 우선 이번 글의 사진이 다소 빈약할 것 같습니다. 불꽃축제에 가서 사용하기 위해서 구매한 제품인데요, 가서 펼친 모습을 게재하려했으나 떼거지로 몰려오는 인파 때..

반응형